아우 롯데....
글쓴이
- 2015.04.23. 22:25
- 956
아무리 야구 모른다고 하지만 와...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오네요...
시험끝나서 기분좋다고 봤는데 더 잡침...
시험끝나서 기분좋다고 봤는데 더 잡침...
권한이 없습니다.
어제도 겨우 이기더니... 오늘 질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에휴...
0
0
눈부신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빡 ㅋㅋㅋㅋㅋ 노사 만루보고 아 이건 망했다 예감이오던데
0
0
침울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심 시발 쳐돌았나 하... 말도 안나오네
0
0
어두운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계 최악의 팀 롯데
0
0
무거운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한두게임도 아니고..... 에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펜 노답
0
0
다부진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안끝났는디 오랜만에 봤다가 암걸림
0
0
가벼운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