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학점 중요한가요..?
글쓴이
- 2015.04.24. 02:14
- 3901
이제 공대 3학년인데 전공평점은 4 가까이 되는데 교양 들어가면 3까지 떨어져요..흑흑.. 재수강 귀찮아서 교양은 하나도 안하다보니 이런사태가.. 다 계절로 재수강 돌려야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은 성실도로 측정되는거죠.. 공대시라면 대부분 기업에서 전공을 집중해서 보니까요~
0
0
친근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소리쟁이
학..근데 먼가 등수가 되게 걸려서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잉여학점 좀 있으시면 ㅋㅋ 재수강도 괜찮긴하죠 ~ 계절로 무리하실필요까지 없어보이지만.. 계절에 딱히 하실 것이 없다면 괜찮죠~ 부산대 다른학교에 비해 저렴해서 좋드라구요~
0
0
친근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소리쟁이
전공은 재수강이 하나도 없엇는데 ㅋㅋㅋㅋ교양은 전부 재수강이에요 ...계속 다시해야지 다시해야지 하다가 이렇게 쌓여버려서..ㅋㅋㅋㅋㅋ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교양땜시 속터져 죽겠네요.. 전공만큼 재밌는것도 별로없고 성적은 성적대로 깎아먹고.... 게을러서 그런거겠죠..
0
0
겸연쩍은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노루귀
게을러서라.. 정말 반박할수가 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양 진심 재미없어요............
0
0
겸연쩍은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노루귀
그러니까요... 하나씩 들으래서 듣는데... 다 c아니면 c+ㅋㅋㅋㅋㅋd+도 하나 받아봤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라도 취업할때 보통 전체평점으로 보지않나요?
0
0
늠름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잘주는 교양보다 흥미있는 교양이 짬임돠
0
0
정겨운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