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계속 헛기침하시는분한테
- 2015.04.24. 09:03
- 3681
헛기침을 저렇게 큰소리로 저렇게 자주 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
나랑 자리가 가깝지도 않은데.....왤케 소리가 크죠?ㅠㅠ
다들 그냥 공부하시는 것 같긴한데..내가 예민한건가..ㅠㅠ
바로 앞에 앉아있는 저분도 대단하고..
쪽지에 헛기침좀 자제해 달라고 써도 되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은 신경이나 끄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제해달라고 쪽지 써서 준다는데
거기다가 집중이나 하라고 타박주는거는
꼰대마인드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같은 분들이 많아서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사람이 도서관에 있다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같은 사람이 도서관에 없어서 고맙게 생각할거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모델링하면서 많이 개선되긴 했는데
사실 그 좁은 공간에 수백명이 있으니 기침이 날 수 밖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감기 걸리면 집에서 해요. 그게 맞는 거 아닙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