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계속 헛기침하시는분한테

글쓴이
  • 2015.04.24. 09:03
  • 3681
쪽지로 헛기침 좀 자제해 달라고 하면 그만 하실런지..

헛기침을 저렇게 큰소리로 저렇게 자주 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

나랑 자리가 가깝지도 않은데.....왤케 소리가 크죠?ㅠㅠ

다들 그냥 공부하시는 것 같긴한데..내가 예민한건가..ㅠㅠ

바로 앞에 앉아있는 저분도 대단하고..

쪽지에 헛기침좀 자제해 달라고 써도 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명랑한 실유카 15.04.24. 09:48
집중이나 하세요
0 3
살벌한 만첩빈도리 15.04.24. 13:36
명랑한 실유카
저런 상태에서 집중 잘되면 그게 신기한거죠
님은 신경이나 끄세요
1 0
명랑한 실유카 15.04.24. 13:37
살벌한 만첩빈도리
너나 잘하세요.
0 1
명랑한 실유카 15.04.24. 13:37
명랑한 실유카
집중 잘하면 저런거 들리지도 않아요
0 0
살벌한 만첩빈도리 15.04.24. 13:38
명랑한 실유카
신경 안쓰면 저런거 보이지도 않아요
0 0
명랑한 실유카 15.04.24. 13:38
살벌한 만첩빈도리
아...초딩이네...
0 2
살벌한 만첩빈도리 15.04.24. 13:42
명랑한 실유카
글쓴이가 가서 싸우겠다는 것도 아니고
자제해달라고 쪽지 써서 준다는데
거기다가 집중이나 하라고 타박주는거는
꼰대마인드인가요
1 0
글쓴이 글쓴이 15.04.24. 14:04
살벌한 만첩빈도리
그러게요 제가 가서 싸우겠다는것도 아니고ㅋㅋㅋ이상한사람일세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4. 14:01
명랑한 실유카
ㅋㅋㅋㅋㅋ뉘예뉘예 그냥 참고 집중해서 공부하다보니 어느새 그분은 가고 없네요
1 0
명랑한 실유카 15.04.24. 14:07
글쓴이
이상 집중력 딸리는 2인이었습니다.
0 1
살벌한 만첩빈도리 15.04.24. 14:31
명랑한 실유카
이상 도서관에서 기침만 해대는 기침충이었습니다
1 0
명랑한 실유카 15.04.24. 14:32
살벌한 만첩빈도리
난 시험기간에 도서관 안감
님같은 분들이 많아서 ^^
0 1
살벌한 만첩빈도리 15.04.24. 14:44
명랑한 실유카
ㅎㅎ 다행이다 ㅎㅎ 기침충 한마리 없어서 ㅋㅋ
1 0
명랑한 실유카 15.04.24. 14:46
살벌한 만첩빈도리
불쌍해 수백명의 학우들이 ㅠㅠ
이런사람이 도서관에 있다니
0 1
살벌한 만첩빈도리 15.04.24. 15:10
명랑한 실유카
수천명의 학우들은
님같은 사람이 도서관에 없어서 고맙게 생각할거에요 ㅎㅎ
1 0
글쓴이 글쓴이 15.04.24. 15:10
명랑한 실유카
왜 굳이 시비 거는듯이 말씀하시는건지...;; 그리고 도서관은 원래 조용히 해야하는 공공장소 아닌가요? 남한테 피해가 되는 행동은 자제해야죠. 일부러 그러는게 아니더라고 줄이려고 노력은 할 수 있는거잖아요. 그쪽은 집중하면 귀가 막혀요? 아무소리도 안들리세요? 그쪽같은 학생이 있다는게 저는 더 안타깝네요..
2 0
흔한 줄딸기 15.04.24. 10:40
근데 저도 헛기침 많이했었는데요 흡연자이든 비흡연자이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기관지염이라는 거 때문에 그런데요 헛기침하는 사람도 하고 싶지 않은데 할 수 밖에 없어요 ㅠㅠ 정말 무서워요 기관지염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4. 14:03
흔한 줄딸기
기관지염은 저도 알죠 근데 아까 그분은 헛기침 수준이 아니라 컹컹거림(?)이랄까...소리가 깜짝깜짝 놀랄정도로 너무 크시더라구요ㅠㅠ 아프지마세요...
0 0
흔한 줄딸기 15.04.24. 16:40
글쓴이
아 그런 분들 간혹가다가 있죠. 그런데 그 분의 입장에서 바라보면 선뜻 쪽지를 내밀수가 없을거 같네요 저는요. 헛기침때문에 집중은 잘 못하셨지만 시험 잘 치셨길 바랍니다.^^
0 0
침착한 흰털제비꽃 15.04.25. 03:09
그게 도서관이 아무래도 환기가 제대로 안 되니까 그렇습니다.
리모델링하면서 많이 개선되긴 했는데
사실 그 좁은 공간에 수백명이 있으니 기침이 날 수 밖에요.
0 0
야릇한 비수수 15.04.25. 12:01
글에 웬 또라이가......;;;;
전 감기 걸리면 집에서 해요. 그게 맞는 거 아닙니까?
2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