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큐터 일부러 소리크게 하는사람은 그러는 이유가 보통 뭔가요?

글쓴이
  • 2015.04.24. 10:49
  • 2297
그냥 일반적인 이야기를하면

보통은 그런거 다른사람에게 피해가 가니 서로 조심하거나

하는거 같아서 그러는 이유를 알기가 어려운거 같네요 ㅇㅇ..


아니면 보통은 이런이유로 조심하는데

그렇지가 않으니까

이런사람이 아닌거니

사이코패스 같은 쪽에 가까윤 사람이라서 그런걸까요 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자상한 생강나무 15.04.24. 10:54
오토바이 타 보시면 그 소리에 매료 되실거에요
1 0
글쓴이 글쓴이 15.04.24. 10:59
자상한 생강나무
본뮨에서 말했던 것처럼

내가 소리크면 좋우니까

다른사람헌테 피해가 간다.. 라는 부분은 고려사항에 없는건가요 ㅇㅇ?
1 0
개구쟁이 병솔나무 15.04.24. 11:02
자상한 생강나무
오토바이 타신분은 그소리에 매료되고
주위사람들은 그소리에 메롱되고
0 0
자상한 생강나무 15.04.24. 12:19
개구쟁이 병솔나무
아니죠 그건 아니죠 사람이 있는데서 굳이 rpm을 높이는 것은 주변을 의식해서 그런거고 그냥 국도나 공도를 달릴때는 그 소리에 빠져서 그런거죠. 전 단지 머플러 튜닝을 놓고 얘기했습니다. 전 글쓴분에게 어떠한 안 좋은 감정이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니니 개의치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 0
저렴한 풍접초 15.04.24. 11:03
에쿠스는 소리가안나고 싸구려차일수록 튜닝 이상한거많이하듯 이상한거타고다니는사람들이 개조많이함
0 0
육중한 칡 15.04.24. 11:09
가끔 사이드미러안보고 룸미러만 대충보고 차선바꾸는 김여사들이있는데 오토바이가 그때 사각지대에 있으면 그대로 들이박아요 택시들도 그런게좀 심하구요. 라이더 입장으로서 아무리 방어운전해도 이렇게 막장으로 들이미는차들때문에 사고가날수밖에없죠 저도 작년에 이렇게 사고가나가지고 크게다쳤었는데 동호회 어르신들이 와서 하나같이 하는말이 왜 머플러안바꿧냐고 하시더군요.. 괜히 150만원씩 투자하면서 바꾸는게 아니더라구요... 물론 학교내에서는 다른사람들한테 피해가갈수있으니 조심조심 다녀야겠죠..
0 1
난감한 두릅나무 15.04.24. 11:22
육중한 칡
음.. 나도 스쿠터 타고 다니는데

댓글쓴이가 말한사람도 물론 봤지만

스쿠터 소리크게 하고 다니는 사람들

도로가 무슨 지만 쓰는건줄 아는지

교통흐름안따라다니고

차가 신호나 지나가는사람때문에 서면

그 틈으로 추월하려고 지랄들을 하던데

그래놓고 사고나면 차탓하고

버스서면 거기또 틈으로가다가 사람쳐놓고

버스내리는 사람탓하고 하는걸 하도 많이봐서

여기서말하는 "오토바이가 사각지대에 있었다"는 상황이 일단 오토바이타는 사람이 정당하게 교통흐름따라가고 있눈 상황으로 생각이 되지가 않음


나도 일단 오토바이탄다고만하면 편견으로 보는게 싫긴하고

차를 타는 사람들도 사이코패스새끼들이 많아서

편견이 별로 의미가 없다는 것도 아는데

오토바이타는 사람들은 사이코패스끼 보이는 놈비율이 너무 높은듯
2 0
안일한 민들레 15.04.24. 11:28
마후라 뚫어서 일부러 겁나 시끄럽게 하는 놈들은 대가리에 총맞아서 든게 없다고 봐야죠
0 0
느린 이삭여뀌 15.04.24. 11:32
관종 50예상
0 0
처참한 감자란 15.04.24. 11:48
삑! 정신 못차린 양아치새끼들일 확률 98%
0 0
천재 가지 15.04.24. 11:53
몰라서 묻나요?
과시용이잖아요
그렇게 하는게 멋있어 보이겠죠
남자들도 민폐들 ㅉㅉ 이러고 다니지만 슈퍼카 하나 사주면 동네방네 다시끄럽게 하고 다닐듯 ㅋㅋ
0 0
착한 왕버들 15.04.24. 12:28
천재 가지
남혐이신가
0 0
육중한 양지꽃 15.04.24. 11:58
관종
0 0
까다로운 백당나무 15.04.24. 13:48
죽어봐야 정신차리지
0 0
고상한 물매화 15.04.24. 15:19
ㅇㅇ는 뭐에요? ㅇㅇ?
0 0
자상한 석류나무 15.04.24. 15:55
정지상태에서 고의로 고알피엠으로 올려 소리를 시끄럽게 하는경우도 있고 그냥 머플러가 소리가 커서 어쩔수없는것도 있어요. 후자는 이해되는데..(소리에 매료됩니다) 전자는.. 타고다니는 제가생각해도 조금 관종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