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마트 과일이요 상태 좋나여??
글쓴이
- 2015.04.24. 15:13
- 1295
어떤가요ㅜㅜ
저번에 할인하는 딸기를 샀는데
영 아니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니면 북문 쪽에 갈까요?
저번에 할인하는 딸기를 샀는데
영 아니었던 기억이 있어요
아니면 북문 쪽에 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마트에서 사세요 배송도되는데.. 부산대쪽 자취하면서 롯데마트가 맛이나 상태나 실패없었던거같아요
0
0
냉철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별로 비추얘요… 안 싱싱한거 같아요
0
0
촉박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저그런대요, 가격이 에러임.
진열기간임박 + 상태안좋아서 세일하는 애들말고는
다른 곳 비교해서 비싼편이에요.
거기는 과일말고 싼게 음슴.
진열기간임박 + 상태안좋아서 세일하는 애들말고는
다른 곳 비교해서 비싼편이에요.
거기는 과일말고 싼게 음슴.
0
0
센스있는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쥐오줌풀
아. 고기 말구요.
0
0
센스있는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일하는 딸기라서 그럴거에요~ 시원하게 진열중인 마트가 훨씬 나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