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제학 홍혜정교수님 분반 시험
글쓴이
- 2015.04.24. 16:47
- 1256
시험지 걷어갈때보니 다들 빽빽하게 적으셨든데 쉬운편이었나요? 그리고 얼핏 수업시간에 채점해서 점수가르쳐주신다하신것같은데 그럼 다음강의때 바로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뭔래 상대생들 다 빽빽히 써내지 않나요? ㅎㅎ
0
0
진실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불두화
서술형이었으니 그렇긴한데 시간이모자랐거든요.. 그런데아무도시간이부족해보이지않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른과 학생이에요? ㅎㅎㅎ 그냥 누가 상대생 답쓰는 형식이 5줄짜리 내용을 5장으로 써낸다 하더라고요 ㅋㅋㅋ 맞는듯 ㅋㅋㅋㅋㅋ
0
0
진실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불두화
그 분반이 부전공복수전공생 분반이라서요ㅋㅋ 오히려상대생아닌분들이 더 많았을건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헛 ㅋㅋㅋ 부전공은 몰라도 복전은 상대생 보다 더 상대생 ㅋㅋㅋㅋㅋㅋ 성적에 관해서는 더더우가가더더 상대생 ㅋㅋㅋㅋ
0
0
진실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개밖에 못풀었어요.....ㅠ공부를 안한것도 아닌데 말이죠 ㅠㅠㅠ
0
0
참혹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얼룩매일초
문제몇개였는지기억도안나네요ㅋㅋ크게크게있었던기억만.. 50분은 아무래도 짧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황홀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