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끝나서 좋긴한데. .
글쓴이
- 2015.04.24. 18:52
- 1452
끝났다고 얘기해줄사람도 없고
뭔가. . 공허하네요
몇년째 혼자인지. .
요즘 고독사 하시는 분들 많다고하던데ㅜㅜ
사람이랑 얘기좀 해보고싶네요ㅜㅜ
불금재밋게즐기세요~
뭔가. . 공허하네요
몇년째 혼자인지. .
요즘 고독사 하시는 분들 많다고하던데ㅜㅜ
사람이랑 얘기좀 해보고싶네요ㅜㅜ
불금재밋게즐기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줄서봅니다
0
0
귀여운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줄서봅시다
0
0
날씬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 올라갈수록 그런거 같네요 ㅎㅎ
나도 오늘 시험끝났어요 주말 푹 쉬세요~
나도 오늘 시험끝났어요 주말 푹 쉬세요~
0
0
코피나는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