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서
글쓴이
- 2015.04.24. 19:53
- 1262
개인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데 연수를 가야해서 수업을 피치 못하게 빠져야 할 것 같은데요...
이런 개인적인 사유로도 양해서를 써줄까요?
(게다가...전공도 아니고 부전공 수업을 빠지게 될 것 같아서요ㅜㅜㅜ)
양해서는 어디가서 받는걸까요?/
양해서 쓰면 결석 처리가 안되는 게 맞긴 한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설픈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풀솜대
우아....ㅎㄷㄷ하네요....
근데 일단 받아는 보고 여쭤는 봐야겠네요ㅜㅜㅜㅜ 근데 어디서 받는거에요????
근데 일단 받아는 보고 여쭤는 봐야겠네요ㅜㅜㅜㅜ 근데 어디서 받는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그냥 그런건;; 연수하는 곳에서 받는 것 아님??
뭐 따로 받는 곳은 잘 모르겠네요.
연수확인증 뭐 이런거 있지 않나요?
뭐 따로 받는 곳은 잘 모르겠네요.
연수확인증 뭐 이런거 있지 않나요?
0
0
어설픈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풀솜대
앜ㅋㅋㅋ 그러쿤요ㅋㅋㅋㅋㅋ 한번도 안 받아봐서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당 답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말하시면 됩니다… 이상한 이유 아니면…. 그리고 출석 한번으로 크게 영향받지는 않아용
0
0
안일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도라지
ㅜㅜ 그러쿤요 ㅜㅜ 답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한번 빠지는 거면… 걍 양해서 이런거 안하고 걍 빠져요… 쿨남이니까 ㅋㅋ
0
0
안일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도라지
오호호호홋 구~욷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결처리는 전부 규수님 권한임.
그거 받아가신다고해도 결석처리 하실 분은 다 하심.
극단적 예로 예비군 다녀왔는데 결석처리하는 여교수도 있음.
이와같이 출격처리는 전부 교수님 맘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