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
글쓴이
- 2012.08.20. 22:05
- 2644
좋아하는애한테가서 뽀뽀하면 어떻게 되요?
좋아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로 좋아해야 좋아하죠 ㅋㅋ
1
0
신선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하면 뜻밖의 선물
남자가하면 은팔찌 선물
남자가하면 은팔찌 선물
0
0
수줍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히아신스
여자도 아무여자는 ㄴㄴ
으...상상했어.....
으...상상했어.....
0
0
어리석은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소문나서 학교생활 힘들겠쥬
0
0
멋진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맨틱해요
0
0
활달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지도않고..그런데 진짜 짜증날것같아요...;
0
0
똑똑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가 안좋아하는데 하면.. 진짜 신고감...불쾌할거같아요..
0
0
돈많은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추행입니다 .... ㅋ 로맨틱하지 않음.
0
0
초라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도 좋아하는 마음이 제법 보인다면
꽤 멋질수도~
꽤 멋질수도~
0
0
자상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다닐때는 이런거 진짜 좋아했는데ㅜㅜ 엉엉
0
0
착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설이나 만화속에선 여자애가 얼굴이 붉어지면서 '야! 뭐야!' 이러면서 연애 플래그가 서지만 현실에서는.......
0
0
화려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아하는 사람이 그러면 바로 다리에 킥날릴거에요ㅋㅋㅋ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헤헤^^*
0
0
활달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쇠고랑 찹니다
0
0
천재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