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은 부산대 웹메일 이용하지 못하나요?
글쓴이
- 2015.04.25. 00:32
- 5936
부산대 웹메일 가입했었는데,
졸업생이라서 그런지 로그인도 안되고 회원가입도 안되네요ㅠㅠ 저만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느린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꿩의바람꽃
도서관은 연회비 내고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ㅠ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저 졸업생인데 웹메일 정상 사용하고 있는데욥..?
0
0
근육질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느티나무
헉 전 왜 그렇죠 자동탈퇴된것도 아니구.. 마이피누계정은 살아잇눈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쿤요..
0
0
뚱뚱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은 웹메일 가입이 안됩니다. 다만 재학중 만든 계정을 졸업후에도 계속쓰고있다면 office제품들 등록가능합니다~
0
0
촉촉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갈퀴나물
글쓴이분 같은 경우에 휴면계정으로 들어간것 같네요...저도 학부때 계정으로는 안들어가지더라구요^^;;
0
0
촉촉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 취준생인데 도서관도 안되고 되는게 없으니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