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04.25. 03:57
- 1997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페북에서 사람들 댓글싸움 하는데
멍청한ㄴ들이 지 멍청한 줄도 모르고 유식한척, 고상한척하며 온갖 ㅈㄹ 다 떨어놓고 끝에 ^^ 붙이면
이딴 멍청한 새ㄲ가 왜 날 도발하지?
이런 생각 들어요ㅠㅠ
결론은 ^^ 싫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나쁜말하고붙이면안좋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탈 제대로 깨지고 갑니당ㅜ
더이상의 비추는 시져시져
저기 윗분 추천많이받으신분이랑
저랑 생각이 같은데
전왜 비추 하ㅜㅜ 힝ㅜㅜ나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해받을만한 내용이 있던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_^ 이거나 ^0^이런건 입이 있어서 좋은데
^^달랑 이거는 이상하단말이에요 ㅠㅠ그렇다고 비추까지 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