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인데

글쓴이
  • 2015.04.25. 03:59
  • 2425
4학년 여자인데 졸업 1년남은 시점에 학교생활이 너무 후회되네요. 딴거 말고 관계적인부분
그 흔한 동아리 한번 못해보고~~ 그렇다고 악착같이 공부만 한것도 아니고 점심시간에 밥먹을 친구하나 없는게 너무 허무하고 그렇네요. 이런저런 잡생각에 잠 안와서 처음 글 써봅니다 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0
냉철한 애기참반디 15.04.25. 04:01
힘내! 같은 12학번이겠네 나랑밥먹자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04:03
11학번이예요 같이 밥먹어요!
0 0
냉철한 애기참반디 15.04.25. 04:12
글쓴이
아 12아니셨구나 ㅋㅋ 아무튼 4학년 고생이많아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보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04:14
냉철한 애기참반디
네 좋은하루 되세요!
0 0
조용한 호랑가시나무 15.04.25. 04:06
저도 11학번 4학년인데ㅜ
저도 동아리도안하고 조용히 지내서 너무 아쉬워용ㅠ
1년휴학해서 그나마같이 다니던 동기들은 다졸업해서 밥도 같이먹을사람 없어서 학식먹거나 집에서머거용ㅜㅜ같이 밥먹구싶네영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04:12
마이파티에 모집글 올려야하나 ㅋㅋㅋ 반가워요 ㅠ.ㅠ
0 0
해박한 갯메꽃 15.04.25. 04:52
본인이 노력만 하시면 ~ 여러가지 인연을 만들 수 있을꺼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06:20
해박한 갯메꽃
네 감사합니다^-^
0 0
창백한 국수나무 15.04.25. 09:40
11누나 뽀뽀해주고 꼭 안아주고픔ㅋㅋ 왜 항상 4학년누나들이 좋은지 모르겟음ㅋㅋ 성숙하면서도 여린 매력이라 할까나ㅋㅋ
0 0
초라한 털진달래 15.04.25. 09:54
창백한 국수나무
나도 연상취향인데
약간 의지할수 있으면서도 상대방도 나를 의지해주면 좋겠다 ㅋㅋ그런느낌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10:04
창백한 국수나무
반가워요 ㅋㅋㅋㅋ 왠지 모르겠지만 후배 눈독들이면 염치없는기분이라서ㅠ
0 0
해박한 이질풀 15.04.25. 10:07
창백한 국수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10:32
해박한 이질풀
ㅋㅋㅋㅋㅋㅋㅋㅋ(알지만) 관심받아서 좋은암모나이트
0 0
훈훈한 구상나무 15.04.25. 1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적절한 대나물 15.04.25. 14:20
토닥토닥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22:13
적절한 대나물
끄덕끄덕 훌쩍 킁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4:45
4학년 친구 머하세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31
깔끔한 매화나무
오잉? 저는 공부하는데여 ㅋㅋㅋㅋㅋ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6:34
글쓴이
저도 친구하고 싶어서 댓글 써봤어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36
깔끔한 매화나무
비슷하신가봐요ㅋㅋㅋㅋ(악수)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36
깔끔한 매화나무
비슷하신가봐요ㅋㅋㅋㅋ(악수)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6:37
글쓴이
음 전 학교는 내년에 다시 가는데 아마 혼자 놀 것 같아서...하하... 슬프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38
깔끔한 매화나무
내년이잖아요 ㅋㅋㅋㅋ내년걱정은 내년에!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6:39
글쓴이
친구해주시나요?ㅠ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47
깔끔한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반갑다친구야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47
깔끔한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반갑다친구야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47
깔끔한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반갑다친구야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6:51
글쓴이
깜짝놀랬네요....헐....
혼자서 학교에서 공부하는건가요?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6:55
글쓴이
앞으로 자주 연락하고 그럽시다!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7:00
깔끔한 매화나무
? ㅋㅋㅋㅋㅋ 어떻게요?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7:01
글쓴이
연락을 할 수 있죠...
방법은 매우 많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7:13
깔끔한 매화나무
ㅋㅋㅋㅋㅋㅋㅋ할테면해봐요.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7:14
글쓴이
잉??ㅎ 틱톡!?하시나요!? 틱톡!!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7:14
깔끔한 매화나무
아니요? 안할래요!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7:15
글쓴이
아. 죄송해요...ㅎ 흑흑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7:29
글쓴이
그래도 친구하고 놀아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7:30
깔끔한 매화나무
몇살이세요?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7:31
글쓴이
여기서 밝혀야 되나요?ㅠ
님보다는 많을 것 같아요....
0 0
깔끔한 매화나무 15.04.29. 18:00
글쓴이
안되나보다...ㅎ 흑흑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9. 16:47
아니무슨댓글이세개씯달리고난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