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근로 궁금한게 있어요~~~!!!!!!
글쓴이
- 2012.08.21. 10:11
- 1748
교내근로 본인과사에 신청하려고 합니다..
과사 말고는 근무지가 없는건가요??? 희망근무부서를 적어내야 하는데.. 어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그리고... 과사는 일 많이 시키나요? 복불복???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근로 본인과사에 신청하려고 합니다..
과사 말고는 근무지가 없는건가요??? 희망근무부서를 적어내야 하는데.. 어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그리고... 과사는 일 많이 시키나요? 복불복???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 일은 학기초 성적입력기간 학기말 신입생입학시즌... 정도만 바쁘고 평소엔 자기계발.할것을 준비해야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