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이 이기적인걸까요 제가 이상한걸까요
글쓴이
- 2015.04.25. 15:21
- 1503
저하고 과동기누나가 있는데
작년에 그 누나가 모르는 문제 있으면 저한테 가끔 물어보고 그러면 잘 대답해줬거든요
그리고 이번 학기때 누나가 전공기초 재수강하는데 책이 없어가지고 책도 주고 그랬어요
근데 중간고사때 전공 시험치기 전 점심시간에 누나가 족보 들고왔다고 다른 사람한테 얘기하길래
전 그 과목 족보를 안봤거든요
그래서 '혹시 어떤식으로 문제나오는 지 볼 수 있어요'라고 물어봤는데
그 누나 표정이 안좋아지면서 '아 지금 정리가 안돼서' 라면서 안보여주더군요
나중에 생각하니 전 이때까지 이타적으로 그 누나한테 호의를 베풀었는데 그 누나는 저한테 그런식으로 행동하니 참 씁쓸하더군요
이건 제가 이상하게 생각하는걸까요...
작년에 그 누나가 모르는 문제 있으면 저한테 가끔 물어보고 그러면 잘 대답해줬거든요
그리고 이번 학기때 누나가 전공기초 재수강하는데 책이 없어가지고 책도 주고 그랬어요
근데 중간고사때 전공 시험치기 전 점심시간에 누나가 족보 들고왔다고 다른 사람한테 얘기하길래
전 그 과목 족보를 안봤거든요
그래서 '혹시 어떤식으로 문제나오는 지 볼 수 있어요'라고 물어봤는데
그 누나 표정이 안좋아지면서 '아 지금 정리가 안돼서' 라면서 안보여주더군요
나중에 생각하니 전 이때까지 이타적으로 그 누나한테 호의를 베풀었는데 그 누나는 저한테 그런식으로 행동하니 참 씁쓸하더군요
이건 제가 이상하게 생각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저얘기만 들어도 누나가 약은 사람이란 거 나옵니다.. 글쓴이도 뽑아먹을 것만 뽑아먹길
0
0
이상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 동기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지는 받을거 다 받으면서 달라고 하면 안주는 ㅋㅋㅋ 가까이 하지 마세요 진심 이기적끝판왕임
0
0
침착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동기가 그랬는뎈ㅋㅋ
걔가 뭣때문에 결석 몇 번해서 필기한거 보여달라길래 보여줬는데
막상 내가 담 번에 필기한 것 좀 보여달라니깐
자기 공부해야한다고 싹 거절 ㅋㅋㅋ
걔가 뭣때문에 결석 몇 번해서 필기한거 보여달라길래 보여줬는데
막상 내가 담 번에 필기한 것 좀 보여달라니깐
자기 공부해야한다고 싹 거절 ㅋㅋㅋ
0
0
침착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기적
0
0
특별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번에 저도 도와준 것 있으니 누나도 족보좀 보여주세요 해보고 거절하면 친구한테 소문내세요~ 착하신 분 같은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