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1급
글쓴이
- 2015.04.25. 16:35
- 1060
컴퓨터활용 1급필기 인강들을려고하는데 좋은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기출 돌리세요5일이면됩니다.
0
0
코피나는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얼레지
이 5일이 5일내내 컴활에만 쏟아부어야한다는게 함정. ㅋㅋ
하루에 한 두시간으로는 안되네여 ㅠ.ㅠ
하루에 한 두시간으로는 안되네여 ㅠ.ㅠ
0
0
나약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활은 인강필요없이 독학으로도 충분합니다.
0
0
안일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으루 너무 어렵던디ㅠㅠ 2파트가어려움 3파트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필기 실기 세트로 있는거 ㅇㄷㄱ 꺼 들었어요
이해하려고하지마요ㅜㅜ
저도 되는대로 외우고 이게 도대체 뭔가? 내가 알고푸는건가? 싶었는데 뭐어떻게 합격했어요ㅋㅋㅋ
이해하려고하지마요ㅜㅜ
저도 되는대로 외우고 이게 도대체 뭔가? 내가 알고푸는건가? 싶었는데 뭐어떻게 합격했어요ㅋㅋㅋ
0
0
납작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먹넌출
이해가안되면 그냥 외우는수밖에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해하고 말고할것도 없지않나요?ㅜㅜ 강의 단기로들으면 기출문제 바로 설명하면서 풀어주거 그대로 필기하고 외웠어요 1과목에서 점수 제일많이 받았고 3과목은 반타작해서 겨우 통과했아요ㅋㅋ
0
0
납작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 ㅏ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0
0
어설픈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