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번들 후배로 인정하기 싫네요.
글쓴이
- 2015.04.25. 17:17
- 1399
1학년 수업 하나 듣고 있는데 애들이 입결 낮게 들어와서 그런지 교수님 수업들어왔는데도 10분 동안 시끄럽게 잡답이나 나누고 있더라고요. 교수님이 참다 못해 한 소리 하셨는데 제가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애들을 어떻게 후배로 인정할 수 있을까요? 물론 이런 사태가 일어난 건 1차적으로 의미없는 내신을 많이 반영한 입학처한테 있지만 결국 그 혜택을 입은 건 15학번 애들이니 그 애들도 책임을 회피할 수는 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5
0
깔끔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너님이 같은재학생인게 인정하기싫어요 챙피해요
0
0
찌질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복 글
0
0
무좀걸린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걔네들이 뭔 책임을 지냐? ㅋㅋ 웃긴 소리도 정도껏 해라.
일학년 입결 낮은 건 참 그렇지만 걔네들이 뭔 잘못임? ㅋㅋ 걍 타이밍 좋게 들어온 거지.
그럼 걔네들이 '아, 이 학교는 원래 내가 들어올 학교가 아니라 나가야겠구나.' 해야 되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