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번들 후배로 인정하기 싫네요.

글쓴이
  • 2015.04.25. 17:17
  • 5711

1학년 수업 하나 듣고 있는데 애들이 입결 낮게 들어와서 그런지 교수님 수업들어왔는데도 10분 동안 시끄럽게 잡답이나 나누고 있더라고요. 교수님이 참다 못해 한 소리 하셨는데 제가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애들을 어떻게 후배로 인정할 수 있을까요? 물론 이런 사태가 일어난 건 1차적으로 의미없는 내신을 많이 반영한 입학처한테 있지만 결국 그 혜택을 입은 건 15학번 애들이니 그 애들도 책임을 회피할 수는 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8
잘생긴 자귀나무 15.04.25. 17:20
흠... 내년 입시 결과 나와봐야 알겠지만 다시 원 상태로 돌아오거나 혹은 더 높아지게된다면 15학번은 부산대 희대의 구멍이 되겠네요...
0 1
유별난 꽃치자 15.04.25. 17:21
새내기들이 다 그렇죠.
저희 동아리 02학번 선배님은
1학년때 산성막걸리 먹고
수업들어왔다가 가위눌렸다던데...........
지금 회계사 하심..........
2 0
난폭한 우엉 15.04.25. 19:21
유별난 꽃치자
새내기들이 나중에 무슨 대단한 직업을 갖든지 수업시간에 기본적인 예의 조차 없는게 자랑은 아니죠..
0 0
난폭한 우엉 15.04.25. 19:22
난폭한 우엉
물론 새내기들을 후배취급하지 않는다는 말에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몇몇 몰상식한 행동을 하는 학우분들에 한에서 얘기하는거예요.
0 0
건방진 방동사니 15.04.25. 17:21
진짜 요즘에 수업듣는거 보면 개판임 핸드폰은 기본에 그냥 출석부르고 튀는놈들 자는놈들 60명들으면 10명만 수업듣고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5. 17:22
건방진 방동사니
수준 인증하니 한심하기 짝이없죠.
0 0
살벌한 홍초 15.04.25. 17:22
ㅋㅋㅋㅋㅋㅋ이미 후배로 들어왔는데 어쩔려구요?
원래 입시란게 폭발이 있을수도 폭망이 있을수도 있어요
입결이 떨어져서 좀 그렇긴하지만 이런글은 아닌거같네요
0 10
신선한 홀아비꽃대 15.04.25. 17:22
라고 몇십년 전 우리 선배들도 생각할듯.
2 0
배고픈 생강 15.04.25. 17:50
이젠 이런글 어그로로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만쫌 합시다 15아님..
0 0
청렴한 한련 15.04.25. 17:55
09학번인데 저희도 입결많이떨어져서 선배들이 영구한번이라고 했던 기억이...
0 0
best 현명한 얼룩매일초 15.04.25. 18:12
ㅋㅋㅋㅋ그럼 15중에 님보다 수능잘본 학생들한테 절하면서 다니세요ㅋㅍㄱㅂㅋ
6 0
힘쎈 범부채 15.04.25. 18:12
학교 입결은 정해져있고 그 입결에 맞춰서 신입생들이 들어오는 거지 ㅋㅋ 학교 수준이 그런 걸 뭐 어쩌겠어
0 0
화려한 탱자나무 15.04.25. 18:14
와 입결낮으면 인품도 별로인거같군요
어그로 잘끄시네요

물론 위글에 언급된 새내기들의 언행에는 문제가있으나 작성자도 정상같진않네요
1 0
best 느린 누리장나무 15.04.25. 18:15
15학번인데 이런 사람 선배로 인정하기 싫네요.
13 4
민망한 붉은서나물 15.04.25. 18:56
학교 수준에 목숨거는 사람치고 자기 생활 제대로 하는 사람 뭇봄.
1 0
best 명랑한 개모시풀 15.04.25. 19:05
13,14때 비해 너무 애들이 멍청해졌음..입결관리안하나...;;;
8 4
고상한 꽃창포 15.04.25. 19:27
09나 12나 15나 물수능 아니었나요;;;
0 0
신선한 도깨비고비 15.04.25. 19:50
귀엽기만 한데요
0 0
조용한 배롱나무 15.04.25. 19:51
갓서울
0 0
엄격한 다릅나무 15.04.25. 20:54
여기 동물원?
0 0
best 청결한 끈끈이주걱 15.04.25. 21:48
입결 땜에 까일건 아니라고 보는데...입결과 연관되는건 또 뭔지..전 10입니다..ㅜ15학번들 불쌍타..예의없어도 입결로 엮이고..당신은 당신 성적이랑 예의바른거랑 관련있다고 보십니까? 당신은 성적땜에 예의 바르게 행동합니까?
5 0
바쁜 큰방가지똥 15.04.25. 22:05
나도 작년에 물리시간에 존나떠들어서 혼났는데
0 0
점잖은 수리취 15.04.26. 0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결이랑상관없지만 아직 성인이랑 자각이 없는 후배들이 너무 많은건 사실이네요
0 0
best 민망한 한련초 15.04.26. 01:17
입결문제는 아니죠 초점제대로 잡으세요 열심히공부해서 온 후배들한테 그렇게밖에 말못합니까?? 아직 자각이없으니 잘 이끌어주고 가르치는게 선배의 몫이죠
15 2
태연한 자작나무 15.04.28. 09:18
민망한 한련초
추천!
0 0
착실한 가지복수초 15.04.26. 11:11
글자체가 너무 일반화의 오류 같다. 그리고 입결, 내신반영 비율이랑 수업 태도가 뭔 상관?
0 0
초라한 꽃댕강나무 15.04.26. 14:33
뭐지 어그로
0 0
때리고싶은 단풍나무 15.04.26. 14:44
성적낮으면 개념없나ㅋㅋㅋ
생각하는 꼬라지하고는ㅋ
글고 입결입결
신입생은 성적맞춰서 들어오는거고
입결은 대학성과랑 졸업생들에 의해서 결정되지 뭔..
0 0
도도한 조록싸리 15.04.26. 19:36
수시 최저는 15가 더 높지않나ㅋㅋ
0 0
점잖은 인삼 15.04.27. 00:24
ㅈㄹ하네 ㅋㅋㅋㅋㅋㅋ
0 0
나쁜 파 15.04.27. 18:34
76학번 : ???
0 0
침착한 능소화 15.04.28. 00:21
정시로 중대 포기하고 부대 들어온 15학번 많습니다--
1 0
발냄새나는 곰딸기 15.04.28. 02:09
침착한 능소화
15 ??
0 0
침착한 현호색 15.04.30. 17:31
침착한 능소화
ㅎㅎ 중대가 그렇게높았나요 그렇게따지면 상위권대학포기하고 부산대오신 선배님들도 많습니다.
0 0
화려한 아프리카봉선화 15.04.28. 19: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다
저기요
저 09학번인데요
09학번 1학년때도 그런애들 무지 많았고
10도 엄청났고 11, 12, 13학번 다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학번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짚신나물 15.04.29. 13:54
생각하고 글 쓰세요
0 0
절묘한 팔손이 15.04.29. 13:55
뭐모르면 그럴수 있음진짜 글쓴이 몇학번인지궁금하네
0 0
질긴 수선화 15.05.01. 19:30
모든15학번이 다 그렇다고 생각하시지 않기를
지나가는 15학번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