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번들 후배로 인정하기 싫네요.
- 2015.04.25. 17:17
- 5711
1학년 수업 하나 듣고 있는데 애들이 입결 낮게 들어와서 그런지 교수님 수업들어왔는데도 10분 동안 시끄럽게 잡답이나 나누고 있더라고요. 교수님이 참다 못해 한 소리 하셨는데 제가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애들을 어떻게 후배로 인정할 수 있을까요? 물론 이런 사태가 일어난 건 1차적으로 의미없는 내신을 많이 반영한 입학처한테 있지만 결국 그 혜택을 입은 건 15학번 애들이니 그 애들도 책임을 회피할 수는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동아리 02학번 선배님은
1학년때 산성막걸리 먹고
수업들어왔다가 가위눌렸다던데...........
지금 회계사 하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입시란게 폭발이 있을수도 폭망이 있을수도 있어요
입결이 떨어져서 좀 그렇긴하지만 이런글은 아닌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로 잘끄시네요
물론 위글에 언급된 새내기들의 언행에는 문제가있으나 작성자도 정상같진않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하는 꼬라지하고는ㅋ
글고 입결입결
신입생은 성적맞춰서 들어오는거고
입결은 대학성과랑 졸업생들에 의해서 결정되지 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요
저 09학번인데요
09학번 1학년때도 그런애들 무지 많았고
10도 엄청났고 11, 12, 13학번 다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학번이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는 15학번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