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결이 학교수준이라고요?
글쓴이
- 2015.04.25. 17:31
- 1478
학교수준=재학생의 수준입니다
그러니까 다들 공부합시다
아웃풋은 수능으로 내는게 아닙니다
그러니까 다들 공부합시다
아웃풋은 수능으로 내는게 아닙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갓에루
0
0
키큰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펙트 ㅋㅋ 대학교 들어온게 끝인줄알고 공부안하고 학점 개판치면서 자기는 수능어땟느니 이거 개극혐 ㅋㅋ
0
0
게으른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말에 공감해요 전 13학번인데 우리과도 선배들이 계속 저희보고 공부 못한다 깡통들이라고 계속 그래요 입결이 자기들보다 낮다고 ㅠㅠ
0
0
무례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이 재학생의 수준의 한부분아닌가요? 안에서야 그렇게 볼 수 있지만 밖에서는 재학생의 수준을 알 수가 없죠 그러니 입결을 따지는 거죠. 우리도 스카이 스카이 하지만 정작 스카이 재학생의 수준을 알수는 없잖아요?
0
0
멋쟁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아웃풋 내고 있는 학번들 비빔국숭은 바르고도 남았는데 지금 15학번 후배같지도 않은 애들은 숭실하고 비등하니까 문제가 되는 거죠.
0
1
뚱뚱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고광나무
그 아웃풋도 수능으로 내나요?? 이번입결이 얼마나 망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충분히 잠재력있는 신입생도 있지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래도 입결(인풋)->아웃풋으로 이어지는 것이 일반적인 사이클이니까요.
0
0
뚱뚱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15학번 애들은 정시에서 의미도 없는 내신을 너무 많이 반영해서 인재들을 타대에 많이 빼앗기고 만 것도 사실입니다. 듣보잡고에서 내신 1등급 받은 것과 외고에서 내신 1등급 받은 것은 하늘과 땅 차이니까요.
0
0
뚱뚱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의미로 고시지원 좀 제발 ㄹㅇ 플리즈 해주면 좋겠다. 고시합격자수 이제 동국대가 추월했으니,학교수준 건동홍>>>>>>>부산 되겠네.
0
0
푸짐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