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갓기계
글쓴이
- 2015.04.25. 17:39
- 1407
공학인증이 정확이 뭔가요?? 전공인가요 교양인가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계 입문 애긴가보네요 교양임
0
0
무심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 그대로 공학인증이 된 교과목들을 들으면 공학인증을 이수하는 겁니다.
교양의 경우 예를 들면 6영역에는 공학영어 하나만 인증되는 거지요.
공학인증을 하지 않아도 되긴 합니다만, 그 대신 다른 걸 해야하지요.
공학인증이 어떤 교과목을 들으면 되는지에 대한 하나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거기 때문에 왠만하면 다들 듣습니다만, 솔직히 왜 하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
교양의 경우 예를 들면 6영역에는 공학영어 하나만 인증되는 거지요.
공학인증을 하지 않아도 되긴 합니다만, 그 대신 다른 걸 해야하지요.
공학인증이 어떤 교과목을 들으면 되는지에 대한 하나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거기 때문에 왠만하면 다들 듣습니다만, 솔직히 왜 하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
0
0
의연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화전공임
0
0
저렴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