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과제 할 만한 카페 추천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5.04.25. 19:00
- 1769
내일 조별과제로 저 포함 5명정도 모일건데요..
학교 정문 근처에 조별과제 하기 괜찮은 카페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실 NC백화점 티니위니를 생각하긴 했는데..
주말이라 사람들 엄청 많이 올거같아서 여기서 조별과제하긴 좀 별로일거같아서
여기말고 다른 괜찮은곳 아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름은 자세히 모르겟는데 북문하고 진주복수 위에 카페 괜찮았어요.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룸식방 몇개있는데 일찍 가시면 선점가능ㅋㅋ)
0
0
난쟁이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브라운카페!괜찮아요
0
0
슬픈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임공간R
0
0
꼴찌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베네 2층
0
0
안일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스터디룸
0
0
신선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바로 앞에 자스민 카페욯ㅎㅎ
0
0
못생긴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