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15.04.25. 19:15
- 7227
1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4학번 법학과, 사법연수원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는 12복학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하면 다 밝은 미래가 있을거예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부터 15학번 학생들의 인격과 사람 그 자체를 까는 식의 글은 아니었음. 입결 낮아지는게 마음에 안드는 일은 맞지만요. 15학번이야 뭔 죄가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생활 하고싶은 욕심이 없던건 아니지만 뭐 어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처가 잘못한건 잘못한거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 14학번 해군수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하나 걱정인건요 일단 마이피누에 올라오는 글이 우리학교 약 2만명을 대표하는 글이 아니라는점 숙지하시고요 그리고 그런 글들은 대다수 어그로인 경우가 많아요 그러니 신경쓰지도 아예 듣지도 마세요
듣기좋은 소리만 들으라는게 아니고요 적어도 부산대 올정도의 지성을 겸비했다면 어그로랑 비판은 충분히 구분 할 수 있을거라 생각 해요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멋있네요 ㅎㅎㅎ 대성하세요
-지나가던 오징어 선배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학교 와줘서 고마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고시생보다는 못하지만 08학번, 공인회계사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때 부산대말고 다른학교는 생각도 안해보고 성적이 여유로웠음에도 불구하고 합격하고 펑펑울엇던기억이나네요... ㅋㅋㅋㅋ합격하고 나서 부산대마크박힌 물건은 죄다 삿던기억이ㅋㅋㅋㅋㅋ물론 서울에서나 다른곳에서는 아~그냥 국립대. 부산에서 좀 괜찮은 곳 정도의 인식은 있지만 제가 부대부심?이워낙 뛰어나서 ㅋㅋㅋㅋㅋ아무신경도 안쓰이더라구요... 전 졸업하고 타대에 잇지만 아직도 부산대가 너무 좋아요 ㅋㅋ자주는 못가도 부산가면 꼭 학교앞에 들러서 학부때 갓던곳들은 꼭 가서 놀아요.. 학교시설, 엔씨, 쇼핑거리, 영화관 술집 등등 놀기 젤편해요... 전지금 타지역에 의전원에 진학했는데 인서울 4년제 친구들 많지만 뭐 학교공부는 대학타이틀에 전혀상관없어요.국시치고 부산대병원으로 가려구요 ㅎㅎ 후배님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학번 공돌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도 후배 위하는 선배들이 될께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 조선해양공학과 10학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