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튼 사이클의 압축기와 터빈을 CV와 SYSTEM으로 잡고, 각각 해석해 봤는데.. 질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글쓴이
- 2015.04.26. 00:48
- 1592
사이클은
이상적인 브레이튼 사이클이고
주로 flow work랑 system해석에서 잘못한것에 대한 질문인거 같네요 ㅠㅠ
아시는분 계시면 꼭 부탁드립니다 ㅠㅠ
이게 저한테는 진짜 열역학 미스테리에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친근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투구꽃
저게 압축기아니면 W항에 압력항 고려해됨.
0
0
친근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어지러웡
0
0
털많은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이놀즈수송방정식 이용한 식유도과정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