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복사집 문 안 여나요?
글쓴이
- 2015.04.26. 01:04
- 1603
월요일전에 꼭 해야되는 프린트가 있는데 집주변엔 복사집 전멸이라 학교를 갈려고 했더니
주말에는 복사집이 안한다는 그런 얘기가 있네요...ㅠㅠㅠㅠ
전산...뭐지 암튼 학교안에 있는 컴퓨터이용실은 밤 아홉시정도까지 하나요...?
주말에 피누분들은 어떻게 인쇄를 하고계신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노루귀
참 좋은 아이디어이고 꼭 참고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당장은 프린트 한장이 필요하네요 ㅠㅠ
그렇지만 당장은 프린트 한장이 필요하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토스트집라인(오빠다방있는 라인이요)에 복사집 있는데 거긴열려요
0
0
부지런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에 딱 한군데 열꺼에요
0
0
피로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시방가세요 양얼마안되묜
0
0
신선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ㅕㅂ니다
0
0
정겨운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나 사서 관리 잘하면 1년 이상 쓰기 때문에 그게 더 싸게먹히고 편합니다.
매주 몇천원씩 돈 쓰는 것보다 그냥 무한잉크하나 사는게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