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좀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5.04.26. 01:27
  • 1593

정말 내 인생의 최고의 영화다.

정말 대작이다. 라는 느낌을 받은 영화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해괴한 까치고들빼기 15.04.26. 01:31
인터스텔라
0 0
근엄한 깨꽃 15.04.26. 01:37
세 얼간이, 어거스트 러쉬, 이프온리, 워크투리멤버
0 0
불쌍한 분꽃 15.04.26. 01:38
Man from earth
1 0
무례한 호랑버들 15.04.26. 07:50
불쌍한 분꽃
생각없이 봤다가 인문학 공부했다는 ㅎㅎ 저예산 영화의 진수죠.
0 0
무례한 호랑버들 15.04.26. 07:51
불쌍한 분꽃
맨프롬어스 재미있게 보셨다면 모터사이클다이어리 추천이요.
0 0
불쌍한 분꽃 15.04.26. 08:47
무례한 호랑버들
오 그거 체 게바라 주제로한 영화 맞죠? 봐야지봐야지 하면서 못봤는데 이번 기회로 볼게요~
0 0
어두운 상추 15.04.26. 01:42
친구
그여자작사 그남자작곡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소녀
추격자
0 0
싸늘한 수박 15.04.26. 01:42
나비효과 중경삼림 펄프픽션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다 유명한 작품들인데 신선한 내용이나 색감이 좋은 영화들이여서 그런쪽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0 0
싸늘한 수박 15.04.26. 01:43
싸늘한 수박
우울하고 충격적인 내용 좋아하신다면
유명하지만 박찬욱감독 복수3부작(올드보이, 복수는 나의 것, 친절한 금자씨) 도 추천해요!
0 0
근엄한 깨꽃 15.04.26. 01:46
싸늘한 수박
조금 충격적이긴 하지만 올드보이 명작!
1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01:47
싸늘한 수박
명작이죠 3번이나 봤음
0 0
무례한 호랑버들 15.04.26. 07:52
싸늘한 수박
라이프오브파이도 영상미 개굿
1 0
황홀한 이삭여뀌 15.04.26. 01:42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 1,2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01:46
감사합니다 . 시험도 끝났는데 다 몰아봐야겠네요 ㅋㅋ
0 0
자상한 갓끈동부 15.04.26. 01:52
가타카,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 2개 영화 추천해요.. 특히 가타카 추천합니다... 절대 일본영화 아님
0 0
청결한 술패랭이꽃 15.04.26. 02:05
자상한 갓끈동부
가타카 2222
그거 제 중딩때 영화인데
아시는분이있다니 정말 방갑네요 ㅎㅎㅎㅎㅎㅎ 강추에용 징짱~!
0 0
자상한 갓끈동부 15.04.26. 08:58
청결한 술패랭이꽃
헉? 그렇다면 형님 혹은 누나???? ㅋㅋㅋㅋ 그 영화 99년대 말에 나온 걸로 아는데요 ㅎㅎ
0 0
청결한 술패랭이꽃 15.04.26. 12:23
자상한 갓끈동부
앗 ㅎㅎ 말을 잘못했네용ㅎㅎ
중딩때 나온게아니구 그때 봣어용ㅎㅎㅎㅎㅎ
잼잇게봣엇죵ㅎㅎㅎㅎ
0 0
초연한 광대나물 15.04.26. 02:31
클레멘타인...
진짜추천합니다
제생애에 이런 감동적인 영화는 없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02:32
초연한 광대나물
미친 ㅋㅋ 예전에 진짠줄 알고 봤어요
0 0
까다로운 서어나무 15.04.26. 02:47
패왕별희 타인의삶 헤드윅 봄날은 간다 파수꾼
지금은 이정도밖에 생각안나네요ㅠㅠ
0 0
키큰 나도송이풀 15.04.26. 02:47
코러스(Les Choristes)도 괜찮고, 인셉션은 보셨을 것 같고, 아마데우스도 재미있고, 토탈 리콜도 생각보다 괜찮고,
0 0
황홀한 칠엽수 15.04.26. 03:07
포레스트 검프
0 0
육중한 털도깨비바늘 15.04.26. 03:44
감동적인 영화도 좋아하시나요?
노트북 이프온니 슬픔보다더슬픈이야기
교훈이 있는 영화
세얼간이 쇼생크탈출 인터스텔라
성장영화
플립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소녀
0 0
다친 오이 15.04.26. 04:00
다크나이트 엣지오브투모로우 미스트
0 0
빠른 푸조나무 15.04.26. 05:08
최간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강추!! 공대라 그런지 오오...
0 0
난폭한 개구리자리 15.04.26. 14:25
어벤져스
0 0
착실한 섬말나리 15.04.26. 23:20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