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옷다오 새옷줄게 수선비
글쓴이
- 2015.04.26. 11:22
- 4057
아디다스바지가 너무커서 통이랑 길이줄이려고 하눈데요 수선비 얼마쯤 나오나요? 그리규 일요일에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토,일 안하구요! 평일에 좀 늦게 오픈해서 6시?8시?인가 까지하는걸로 알구있어요! 수선비는 만원안쪽으로 나오실것 같아요ㅎㅎ
0
0
어리석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일 안하구요! 평일에 좀 늦게 오픈해서 6시?8시?인가 까지하는걸로 알구있어요! 수선비는 만원안쪽으로 나오실것 같아요ㅎㅎ
0
0
어리석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금방동사니
하마터면 일뇨일에 갈뻔...ㅎ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스키니진 길이만 줄엿는데 오천원나왔아영
0
0
무거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조팝나무
오 그런가요?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말고 아디다스 매장 뒷편으로 쭉가다보면 박사옷수선인가 닥터옷수선이라고있어요 오른쩍에. 저도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줄이려고 매장갓는데 매장에서 거기추천해줌..자기들도거기서줄인다고.. 저 지퍼달린거였는데도 기장수선 5천원인가밖에안받음 딴데는 만이천원부터인데거의..
0
0
근육질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벌개미취
아..그럼 그집으로 가야겠네요?ㅎㅎ우와 좋은 정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헌옷다오가 유명하다고해서 갈려했는데 아디다스바지는 따러 좋은 곳이 있었군요ㅎ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다른옷도 다잘해요ㅎㅎㅎ 저도마니감..싸고잘하셔서..
0
0
근육질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기장수선이 비싸네요... 동네 경력있는 세탁소서 3천원ㅎㅎ
0
0
멋진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물아카시아
아는 세탁서가 업서서요ㅠㅠㅠㅠ그래서 만원쯤 깨질 각오하고잇어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왕 ㄱㅅ합니다.
0
0
이상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