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악필입니다ㅜㅜ
글쓴이
- 2015.04.26. 12:03
- 1573
여잔데 진짜 글씨를 너무 못써요..
어릴 때 부터 못썼어요ㅜㅜㅜ
진짜 공들여 쓰는데도 글자 모양이 삐뚤빼뚤하고
그러다보니 필기할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예요ㅜㅜ
선생님이나 교수님들한테 왼손으로 썼냐 남자가 썼냐는 말 많이 들었어요ㅜㅜ
그냥 딱보면 초딩글씨에 모양도 안예쁘고 악필입니다
방법 없을까요 제발 알려주세요..
어릴 때 부터 못썼어요ㅜㅜㅜ
진짜 공들여 쓰는데도 글자 모양이 삐뚤빼뚤하고
그러다보니 필기할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예요ㅜㅜ
선생님이나 교수님들한테 왼손으로 썼냐 남자가 썼냐는 말 많이 들었어요ㅜㅜ
그냥 딱보면 초딩글씨에 모양도 안예쁘고 악필입니다
방법 없을까요 제발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글자씩 천천히 다시 써보셔요
0
0
때리고싶은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릴때 글씨를 너무 못써서 학교 선생님들이 발가락으로 써도 이거 보다 잘쓰겠다고 꾸짖으셨는데요ㅋㅋㅋ집에서 펜글씨 교본같은거 사서 연습도 하고 스스로도 날려쓰지 않고 차분하게 쓰는 연습했었어요ㅋㅋ지금은 글씨 잘쓴다는말 자주 들어요~
0
0
똑똑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생 국어 공책 사셔서 한자한자 연습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해서 좀 나아졌음.
0
0
황송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로 연습하긴 귀찮잖아요..? 필기할때 시간 좀 들더라도 한자한자 예쁘게 서보려고 해보세요
정자로 천천히 또박또박 말고 속도는 원래 쓰던 속도랑 비슷하지만 에쁘게... 저는 그렇게해서 많이 좋아졋어요. 누나가 보면 갑자기 왜 이렇게 글씨 예뻐졌냐고 그러더라고요. 물론 한순간에 바뀌진 않아요
정자로 천천히 또박또박 말고 속도는 원래 쓰던 속도랑 비슷하지만 에쁘게... 저는 그렇게해서 많이 좋아졋어요. 누나가 보면 갑자기 왜 이렇게 글씨 예뻐졌냐고 그러더라고요. 물론 한순간에 바뀌진 않아요
0
0
어리석은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는 악필이다.
0
0
고고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강고시체 교본사서 교정ㄱㄱ
0
0
예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단들여서 연습하지 않는 이상 교정은 힘들지 않을까요? 습관이라는게 무서워서.. 물론 저는 악필로 살고있습니다ㅋㅋㅋ
0
0
냉정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글씨연습책 있어요 그거 하던데.. 은근 많네요 이런분들
0
0
상냥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악필이 천재라능...
0
0
괴로운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책을 구매해봐야겠어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여자에 초딩글씨 보유자입니다...저는 가족들이 주로 놀리는데.... 저번에 일부러 이쁘게 안쓰고 날려썼더니 이게 더 잘 썼다면서...그래서 그냥 날려씁니다..하하
0
0
발냄새나는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 프린트해서 따라쓰면... 되지싶어요 ㅋㅋㅋ
0
0
똥마려운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