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부 재학생인데 경제학부는 진로 순위가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2015.04.26. 12:47 1624 3 저는 금융, 은행 쪽으로 가고 싶은데 경제학부 진로 순위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개곽향 15.04.26. 13:00 저도 경제학과 입니다. 또한 취준생입니다.제 주위에 보면..1. 일반 제조업을 노리지만 금융권도 시도해본다.2. 금융권을 노리지만 일반 제조업도 시도해본다.3. 금융권만 노린다.4. 공무원을 준비한다.5. 일반 제조업만 노린다.6. 고시준비한다.순인거 같습니다... 0 0 고고한 개곽향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경제학과 입니다. 또한 취준생입니다.제 주위에 보면..1. 일반 제조업을 노리지만 금융권도 시도해본다.2. 금융권을 노리지만 일반 제조업도 시도해본다.3. 금융권만 노린다.4. 공무원을 준비한다.5. 일반 제조업만 노린다.6. 고시준비한다.순인거 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깜찍한 삼백초 15.04.26. 14:20 은행 0 0 깜찍한 삼백초 댓글 내용 복사 은행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빠른 풍접초 15.04.26. 20:25 공기업 0 0 빠른 풍접초 댓글 내용 복사 공기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개곽향 15.04.26. 13:00 저도 경제학과 입니다. 또한 취준생입니다.제 주위에 보면..1. 일반 제조업을 노리지만 금융권도 시도해본다.2. 금융권을 노리지만 일반 제조업도 시도해본다.3. 금융권만 노린다.4. 공무원을 준비한다.5. 일반 제조업만 노린다.6. 고시준비한다.순인거 같습니다... 0 0
제 주위에 보면..
1. 일반 제조업을 노리지만 금융권도 시도해본다.
2. 금융권을 노리지만 일반 제조업도 시도해본다.
3. 금융권만 노린다.
4. 공무원을 준비한다.
5. 일반 제조업만 노린다.
6. 고시준비한다.
순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