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석박사분들은 논문 어떤내용 쓰시나요?
글쓴이
- 2015.04.26. 13:03
- 1218
기업 과제하시느라 바쁘실텐데
논문주제 정하고 연구할 시간은 있을까요..?ㅠ
궁금해져서 여쭤보네요..
아니면 논문을 자기가 프로젝트 맞은 일에 대해 정리하는거라 따로 준비할 필요가 혹시 없는 걸까요??
선배님
논문주제 정하고 연구할 시간은 있을까요..?ㅠ
궁금해져서 여쭤보네요..
아니면 논문을 자기가 프로젝트 맞은 일에 대해 정리하는거라 따로 준비할 필요가 혹시 없는 걸까요??
선배님
권한이 없습니다.
ㅁㅍㅂㅈ
0
0
나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과제나 정출연 과제를 하다보면 과제조건에 sci논문 제출이 있습니다.
그럼 그 과제 맡아서 진행하면서 나온 결과물로 논문 내면 됨
그럼 그 과제 맡아서 진행하면서 나온 결과물로 논문 내면 됨
0
0
보통의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월계수
아 ㅎㅎ 따로 논문쓰는게 아니라 프로젝트하다보면 논문이 나오는 거네요.. 선배님 그런데 교수님 홈페이지들아가면 지금 무슨 프로젝트하시는지 알 순 없을까요?? 너무 옛날 것만 나와있고 최신 무슨일 하시는지 알수 없나요?? 그리고 석박사생이 일반대기업이나 가서 연구 하고싶은거 받아올 수도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