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들 성적채점
글쓴이
- 2015.04.26. 13:04
- 1989
채점 누가하는건가요?? 교수님이직접하시나요 아니먄 밑에 조교들이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례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논술을 교수가 할수도라면 안하기도 한다는건데 어이없네요.. 수업 한 사람이 평가를 해야지 짜증나네 조교는 수업하는것도 아니고
1
0
억쎈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시클라멘
교수들은 바쁜 경우가 많아서 가이드라인을 정해주고 채점하는 경우가 많아요
0
0
우아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대학원생
0
0
침울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해야 더 정확하다고 새각합니다다만… 조교들이 하죠
0
0
어설픈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술채점은 교수가 모범답안주거나, 키워드를 정해놓고 그거대로채점시킨다고들었습니다. 단답시험이면 거의조교가하겟죠
0
0
한가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논술시험 같은건 교수가 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