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고민해보니 진정한 피해자는 우리 후배들입니다.
글쓴이
- 2015.04.26. 13:17
- 1923
진정으로 전부 서울 가고싶어했을건데
가군 떨어지고 다군 떨어지고
집은 부산이니 건국대 부터는 부모님이 반대해서
쓴곳이 부산대 일것 아닙니까?
오히려 다 떨어지면 재수라도 하겠는데 어중간하게
하나 붙어서 다니기 싫은곳 계속 다니게되다니...
오히려 우리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미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후배들은 진정으로 사회 모순으로
발생한 피해잡니다. 미안하다.
가군 떨어지고 다군 떨어지고
집은 부산이니 건국대 부터는 부모님이 반대해서
쓴곳이 부산대 일것 아닙니까?
오히려 다 떨어지면 재수라도 하겠는데 어중간하게
하나 붙어서 다니기 싫은곳 계속 다니게되다니...
오히려 우리 선배들이 후배들에게 미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후배들은 진정으로 사회 모순으로
발생한 피해잡니다. 미안하다.
권한이 없습니다.
입결 떨어지는 게 재학생 잘못이라는 말임?ㅋㅋ
0
0
깜찍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찐개찐인데 부산대 부심가지고 공부는 겁나게 안하고 대기업취업률 드립치니까 그러는거 아님?
대기업취업률로 따지면 공고졸업하고 현장간놈들이 더 좋겠다. 솔직히 3,4학년때 고3보다 더빡시게 공부하는사람 몇명이나됨? 개념있는 몇명들이 정신차리고 개빡시게 공부해서 피트붙고 회계사붙고 법무사붙고 5급고시붙고 해서 부산대가 그나마 살아있는거지. 대기업취업률이 부산대 먹여살리는게 아니고 전문자격공부한놈들이 먹여살린다는건만 좀 알아둬. 왜? 이런건 왠만한애들은 도전도 못하거든. 부산대랑 다른학교, 하다못해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건동홍라인이랑 이라도 피트, 미트, 회계사, 고시합격자수 비교해봐. 학교수준점점 떨어지는거지.
대기업취업률로 따지면 공고졸업하고 현장간놈들이 더 좋겠다. 솔직히 3,4학년때 고3보다 더빡시게 공부하는사람 몇명이나됨? 개념있는 몇명들이 정신차리고 개빡시게 공부해서 피트붙고 회계사붙고 법무사붙고 5급고시붙고 해서 부산대가 그나마 살아있는거지. 대기업취업률이 부산대 먹여살리는게 아니고 전문자격공부한놈들이 먹여살린다는건만 좀 알아둬. 왜? 이런건 왠만한애들은 도전도 못하거든. 부산대랑 다른학교, 하다못해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건동홍라인이랑 이라도 피트, 미트, 회계사, 고시합격자수 비교해봐. 학교수준점점 떨어지는거지.
0
0
털많은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0
0
생생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