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영역 교양 성적줄때
글쓴이
- 2015.04.26. 14:05
- 1489
1.5학점짜리 실기수업 성적줄때 여학생들은 학점 남학생들이랑 같이 매기나요..? 남학생들이랑 같이 하면 학점 받기 힘들거같은데..ㅠㅠ아니면 여자는 따로 여자끼리 매기시나요..? 지금 듣고있는데 학점 어떻게 주시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절대평가입니다… 님 하는 만큼 줌니다
0
0
가벼운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로주면 남녀차별....
0
0
날씬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절대평가군요....저는 상대인줄알고ㅠㅠㅠ감사합니다!! 그러게요 따로주면 남녀차별인거같기도하고 따로안하면 여자가 너무 불리한것같고...절대평가라고 생각못했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보통 남녀 평가 기준이 달라요
근데 1.5면 계절수업인거 같은데
출석만 다하면 에플
근데 1.5면 계절수업인거 같은데
출석만 다하면 에플
0
0
흔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