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인데 대학원갈지 안갈지 모르겠어요
글쓴이
- 2015.04.26. 14:28
- 1663
제생각에 대학원은 자연대입장에서는 메리트가 아주큰데 공대는 그닥없는것 같아요
근데 안가면 후회할것같구요
근데 안가면 후회할것같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연구직이 목표라면 무조건 대학원입니다 ㅋㅋ
0
0
침착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원으로 취직하고 싶으면 대학원
그냥 일반 사원으로 취직해도 좋다면 졸업
그냥 일반 사원으로 취직해도 좋다면 졸업
0
0
무심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실유카
요즘 석사가 넘쳐나다보니 연구직도 만만친 않음
0
0
무심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도 연구직많이가나요? 연구는 자연계열이 더 잘할듯한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허허...
1,2학년 이신가 보네...
1,2학년 이신가 보네...
0
0
무심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연대는 학사로 품질관리 생산관리 연구직 전부다 가기 힘들고요
공대는 학사만으로 품질과리 생산관리 잘갑니다
자연대 공대 공통으로 석사따야 연구직 가능합니다
자연대가 더 유리한건 전혀 없습니다 . 학문으로 쭉 나갈거면 자연대 석박사 통합과정 추천합니다.
공대는 학사만으로 품질과리 생산관리 잘갑니다
자연대 공대 공통으로 석사따야 연구직 가능합니다
자연대가 더 유리한건 전혀 없습니다 . 학문으로 쭉 나갈거면 자연대 석박사 통합과정 추천합니다.
0
0
침착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연구가 과학자 말하는거 아닙니다;;
0
0
사랑스러운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사 괜찮아요
0
0
애매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생이 메리트가 훨씬 큰데요...ㅔ
0
0
피로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나도밤나무
어떤점에서요? 자연계가 크진않더라도 비슷할꺼같은데 석박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