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혼데요????
글쓴이
- 2015.04.26. 15:01
- 1503
ㅋㅋㅋㅋㅋㅋㅋ삼성 에이스 상대로 쓰리런...ㅋㅋㅋ 5:1
삼성상대로 3연승가자!!!!!
오늘 선발도 레일리!!!!!
내일 쉬는 날이니 총력전갑시다 마!!!ㅋㅋㅋㅋ
신기한게 1루수 장성우임.....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꿀잼이여
0
0
청결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펜실책때문에 이길때까지 똥줄 ㅜㅜ
1
0
유능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데요? 혼데스까?
0
0
처절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