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시험준비해보려고하는데요
글쓴이
- 2015.04.26. 15:10
- 2082
1급치려고하는데 어떤교재로 어떻게 공부하면 기간어느정도되서 합격가능할까요?? 찾아보니까 5월에시험한번있던데 그거 쳐볼 생각이에요
달달외우고있는건아니지만 어느정도 맥락은 알고 있는 상태고 최태성 선생님이좋다고 하더라구요 혹시경험있으신분들 조언좀부탁드릴게요ㅇㅅㅇ~~♥
달달외우고있는건아니지만 어느정도 맥락은 알고 있는 상태고 최태성 선생님이좋다고 하더라구요 혹시경험있으신분들 조언좀부탁드릴게요ㅇㅅㅇ~~♥
권한이 없습니다.
최태성 선생님 인강만 듣고 땄어요 따로 교재는 안샀고 판서하시는거 그대로 노트에 옮겨 적었어요 기간은 3주정도였고 하루에 인강 6개 정도 듣고 복습했어요
0
0
보통의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금붓꽃
우와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금붓꽃
오 ㄱㅅ 합니다.
0
0
개구쟁이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최태성선생님꺼로 들었고 1달했습니다 총 1개 틀렸네요!! 최태성샘 수업 재밌고 진짜좋아요ㅠㅠ
0
0
절묘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측백나무
저도 궁금한데..한달만에 진짜 가능한가요?ㅠㅠ
강의듣구 기출도 풀어야할것같은데 하루에 몇시간 투자하셨나용?
강의듣구 기출도 풀어야할것같은데 하루에 몇시간 투자하셨나용?
0
0
끔찍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콜레우스
저 고딩때 문과였지만 진짜 한국사 전혀 아는게 없는정도였거든요 부끄럽지만ㅠㅠ 최태성샘 강의가 거의 100개? 정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하루에 대여섯개 이상씩은 들었던거같아요 기출문제집도 막판에 꽤 많이돌렸구요 하루에 세네시간은 한거같네요 몇주만에도 다들 잘 따시더라구요 저도했는데 하실수있어요!
0
0
절묘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측백나무
넹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기출문제보니까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ㅠㅠ저도 문과였는데 국사를 잘 몰라서ㅠㅠㅠㅋㅋ 새로시작해야할 상황이거든요 ㅜㅜ그래서 한달만에 할 수 있을지 ㅋㅋ 걱정됐어요
0
0
끔찍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측백나무
기출문제집은 뭐푸셨어요? 종류가많던데 뭐사야할지모르겠네요ㅜㅜ
ㅡ참고로 1급이랑 공무원7급도 칠거라 혹시 둘다고려해서도 조언해주실수있음감사하겠슴다!!
ㅡ참고로 1급이랑 공무원7급도 칠거라 혹시 둘다고려해서도 조언해주실수있음감사하겠슴다!!
0
0
서운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족두리풀
1급은 2주면 따는데... 차라리 7급 생각해서 강의를 다들어보세요 그럼 한국사는 발로쳐도붙음
0
0
육중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삼백초
인강체질이아니라서요...ㅜㅜ
0
0
서운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족두리풀
강의를듣는게낫나요? 전 독학이 잘맞아서 차라리 괜찮은 기본서 추천해주시겠어요ㅜ?
기출문제집도!! ㅡ단원별로 고급, 7,9급 다있고 해설 잘나와있는걸루ㅜㅜㅡ
기출문제집도!! ㅡ단원별로 고급, 7,9급 다있고 해설 잘나와있는걸루ㅜㅜㅡ
0
0
서운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족두리풀
7급 독학하려면 죽어요 ㅋㅋㅋㅋ 강사가 중요점찍어주면 그 뼈대에 맞게 살붙여 나가야함
0
0
육중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측백나무
오 감사합니다
0
0
개구쟁이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측백나무
감사드려용 ㅠㅠ♥다들친절하게답해주셔서감동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이번 방학 때 햇는데, 윗 분들이나 다른 블로그 분들이랑 다르게 4주 힘들었습니다 ㅠㅠ 4주 하루도 빠짐없이 예, 복습, 기출 푸실 거 아니면 최소 6주로 잡으시면 편해요~ 학기 중에 준비하는 거면 더 힘들 것 같구... 근데 어느정도 맥락은 알고잇다고 하니깐 괜찮을 것 같네요!ㅋㅋ
0
0
진실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애기봄맞이
감사드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태성 꺼 8일동안 하루10개씩 강의듣고 공책에 판서 받아쓰고
1급합격
1급합격
0
0
무좀걸린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