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과 교양 재수강??
글쓴이
- 2015.04.26. 15:34
- 1274
D+인 교양과 Co인 전공기초(1학년과목) 중에 여름에 재수강하려는데 뭘하는게 나읗까요??
P.s 공대입니다 ㅎㅎ
P.s 공대입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열리긴 하나요?? 만약 둘다열린다면 교양추천
0
0
즐거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계절 100% 열리는지 확실한가요? 어째뜬 저는 전공을 들을거같아요
0
0
착잡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봄맞이꽃
저는 지금 교양 C+ 뜬거 재수강하는중인데 후회중임. 공대에서 교양이 그렇게 중요한지는 모르겠네요
0
0
착잡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편람가니까 계절학기는 아직없던대.. 어디서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안고 갑니다.
0
0
멍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