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운동장 사용시간
글쓴이
- 2015.04.26. 16:24
- 2049
경암운동장 트랙에서 달리기를 하고싶은데..
사용시간이따로있나요?
저녁에가면 불켜주시고 문도열어주시는지...
또 경암트랙 한바퀴 몇m인지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사용시간이따로있나요?
저녁에가면 불켜주시고 문도열어주시는지...
또 경암트랙 한바퀴 몇m인지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시부터 21시입니다
마이파티에 트랙멤버모집중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