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방 빵 맛있는거 있나요?
글쓴이
- 2015.04.26. 16:33
- 1878
중간도 끝났고...
이제 급한 과제는 당분간 없고 진도도 1주일간은 중간 풀이 등등 으로 확 빼진 않을것 같아서
과 전산실이 아닌,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많다는 예다방에 노트북들고 논문쓰러 갈건데요.
음료는 에이드류 당연히 있겠고, 빵같은거 있는지 궁금한데..
예대분들 예다방에 빵 맛있는거 많은가요?
이제 급한 과제는 당분간 없고 진도도 1주일간은 중간 풀이 등등 으로 확 빼진 않을것 같아서
과 전산실이 아닌,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많다는 예다방에 노트북들고 논문쓰러 갈건데요.
음료는 에이드류 당연히 있겠고, 빵같은거 있는지 궁금한데..
예대분들 예다방에 빵 맛있는거 많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핫도그팔아요 이천원대인데먹을만해요ㅋㅋ
0
0
상냥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핫도그 괜찮아요 ㅋㅋ 냠냠~
0
0
서운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핫도그 꿀맛입니다
0
0
쌀쌀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괜히 핫도그 먹으러 가야겠다#
0
0
나약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욕칠리핫도그 맛있어요!!
0
0
난감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고기도존맛
0
0
우아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위기 굳입…
0
0
기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예대분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불고기츄천 에이드는 맛없음
0
0
끌려다니는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핫도그 치즈소스존맛이용♥
0
0
귀여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