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나서 떠난남자친ㄱ
글쓴이
- 2012.08.21. 21:16
- 3466
전 마치 없었던 사람이었던것처럼 새여자와 바람나서 알콩달콩 잘만나던 전남친..
몇달이 지나서 저에겐 정말 좋은 남자친구가 생겼고 그 놈기억은 거의 잊고살았었는데 지금 여자친구랑 아주 삐걱댄다는걸 들으니 통쾌하면서도 이상한기분이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이 지나서 저에겐 정말 좋은 남자친구가 생겼고 그 놈기억은 거의 잊고살았었는데 지금 여자친구랑 아주 삐걱댄다는걸 들으니 통쾌하면서도 이상한기분이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태연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좋게 헤어지기가 어렵나봅니다
0
0
청결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말밖에 안떠오르네요
꼬시다ㅉㅉ
꼬시다ㅉㅉ
0
0
짜릿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놈은 지도 똑같이 당해봐야 될텐데 ㅎㅎㅎㅎㅎ
0
0
찬란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과응보
기승전결
기승전결
0
0
착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숩다
0
0
억울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음~~ 공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