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5.04.26. 17:40
- 1658
혹시 지금 전화영어 하고계신분 있으면 추천좀부탁드려요
되도록이면 필리핀강사말고 북미쪽강사를 원하구요
궁금한게 하루10분 주5일 수업이 효과가 있을까요?
되도록이면 필리핀강사말고 북미쪽강사를 원하구요
궁금한게 하루10분 주5일 수업이 효과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영어 비추합니다.
0
0
흔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영어는 1:1이라서 영미권 강사는 비쌀거에요. 그걸 감수하신다면 민병철 괜찮다고 들었어요. 직접 해본 콩영어는 필리핀 강사들 문법 수준 별루였어요
0
0
찬란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적오세여 ㅋ
0
0
애매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