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습관 들인게 고민..
글쓴이
- 2012.08.21. 21:46
- 2433
보통 재채기할때 에취! 이러는데
집에 가족만 있으면 재채기할때 엣취아오오오오ㅗ오
혼자 이러면 되게 재밌네요.. 습관 들여질까봐 참..
집에 가족만 있으면 재채기할때 엣취아오오오오ㅗ오
혼자 이러면 되게 재밌네요.. 습관 들여질까봐 참..
권한이 없습니다.
아 귀엽닼ㅋㅋㅋ
0
0
뛰어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리 올려주세요 ㅋㅋ
0
0
멍청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열람 가끔오시는 여자분 재채기 소리 완전 특이하시던데 그거 생각나네요 ㅋ
0
0
멋쟁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산호수
ㅇ~ㅅ취 하시는분 아닌가요
작년엔 맨날잇엇던거같은데 요샌 잘안오나보네요ㅋㅋ
작년엔 맨날잇엇던거같은데 요샌 잘안오나보네요ㅋㅋ
0
0
냉정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돼지풀
재채기를 들으면 아 그분이네 생각하는거라ㅋ 얼굴은 잘몰라서ㅎㅎ 으악 음성지원ㅋㅋㅋ
0
0
멋쟁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착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주변에 사람 많으면 재채기 나오려다 들어가버리던데... 에~엧!
나는 샤이가이...ㅠㅠ
나는 샤이가이...ㅠㅠ
0
0
특이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채기는 시원하게 해야 제맛!
0
0
재수없는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재채기 소리가..
재....이~~~~~채깈ㅋ!!!!!
하는거 들어보셨나요?....으컼커컼ㅋㅋ
재....이~~~~~채깈ㅋ!!!!!
하는거 들어보셨나요?....으컼커컼ㅋㅋ
0
0
현명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재채기 소리 크게 날까봐 코 막고 참는 버릇해서
이~ 취~ 진짜 이소리가 나는데 이것도 가끔 넘 웃기다는 생각이 허허
0
0
즐거운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채기소리는 핫브레이크지요
0
0
교활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에이시이팔 로 하는데 부모님이 질색하시더라구요 ㅋㅋ
0
0
싸늘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왓.취!!!~ 우얼 네임...;;
0
0
날렵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채기완얼
0
0
황홀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 ㅋㅋㅋ
0
0
깨끗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