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학교 포닥이나 연구교수로 남는건
글쓴이
- 2015.04.26. 18:10
- 1890
포닥은 그냥 더 공부하고 싶은 박사분들 졸업후에 아무나 자기 임의로 남아서 하는 건가요??
그리고 일반 교수말고 연구교수는 어떻게 다른가요...? 일반 교수와 많이 다른가요??
박사 졸이면 자교 시간강사로 남고싶다면 시켜주는건가요..?
그리고 일반 교수말고 연구교수는 어떻게 다른가요...? 일반 교수와 많이 다른가요??
박사 졸이면 자교 시간강사로 남고싶다면 시켜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듯요
0
0
끌려다니는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학교 ㄴ 우리학교 ㅇ
0
0
청렴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리기다소나무
네 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문쓰려고
0
0
바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대극
연구교수랑 포닥은 뭐가 다른지 알수 있을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비정규직 연구원들 그럴싸하게 만든게 연구교수입니다 포닥이나 사정은 비슷비슷
0
0
난쟁이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