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에어컨 언제부터 트나요??

글쓴이
  • 2015.04.26. 18:50
  • 1416
주말에 사람 없는데도 후끈하네요
평일되서 사람 많아지면 엄청 더울듯한데..
놋북 4층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신선한 회화나무 15.04.26. 18:52
저도 2놋열인데 계단올라가서 앉으면 땀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19:52
신선한 회화나무
진짜 여름되면 큰일이에요ㅠㅠ
0 0
운좋은 낙우송 15.04.26. 18:52
날씨가 더워진 것 같아요 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19:51
운좋은 낙우송
오늘부터 갑자기 더워졌네요... ㅠㅠ
0 0
의연한 털진달래 15.04.26. 19:00
맞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19:51
의연한 털진달래
ㅠㅠ가만히있어도 땀이나네요
0 0
무좀걸린 생강 15.04.26. 19:09
아직 4월인데 8월엔 어캐하려고 그러심 좀 참으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19:51
무좀걸린 생강
다수가 더우면 트는거죠 날짜가 무슨 상관이에여
0 0
무좀걸린 생강 15.04.26. 19:52
글쓴이
전기는 남아돌지 않습니다 참는 법도 배우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19:53
무좀걸린 생강
노는것도 아니고 공부하는 도서관인데 괜히 시비거시네요
0 0
무좀걸린 생강 15.04.26. 19:56
글쓴이
그런 낭비 정신을 가지고 공부해봤자 뭐 없을 것 같네요 돼 되 구별도 못하시고 의미가 없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4.26. 20:04
무좀걸린 생강
제가 보는 시험은 되 돼 구별하는법 안물어보네요ㅎㅎ
준비하시는 시험이 저런거 구별하는건가 보네요^^
열 안날만 하네요
그 쪽도 시비 거는거 봐서는 뭐 없는거 같네요
그 쪽도 띄어쓰기 다 맞는거 아니고 시비거는거 봐서는 뭐 없을거 같네요 시비 걸지 마시고 공부나 합시다
0 0
무좀걸린 생강 15.04.26. 20:07
글쓴이
부들부들 하시는 거 귀엽네요 ㅎㅎ 되 돼 구별은 준비하는 시험이랑 상관없이 대한민국 정상적인 성인이라면 기본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거랍니다
^^ 9급 열심히 준비하세용 갓기계!
1 2
납작한 세쿼이아 15.04.27. 10:43
무좀걸린 생강
지하철 타도 더우면 에어컨 트는 판에ㅋㅋㅋ
사람이 모이면 더운것이고 밀폐되면 당연히 습도 온도 올라가는 것은 당연한데ㅋㅋ에너지 타령. 무식하면 용감하신듯. 쓰라고 만든 에어컨을 더워도 가동 안하는 학교를 탓해야지 무슨.ㅋㅋ
1 0
초라한 미국실새삼 15.04.28. 13:05
납작한 세쿼이아
에너지 타령하는게 무식해서 용감한 거?ㄷㄷ 에너지 개념이 없으신 본인을 반성할 생각은 안하시고... 이래서 갓기계!
0 0
무좀걸린 생강 15.04.26. 19:58
공부하기 전에 먼저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2 2
생생한 떡쑥 15.04.26. 20:00
무좀걸린 생강
무좀님말에공감
더우면 댁에서 트시고하세요
1 0
멍청한 개나리 15.04.26. 22:26
노트북열람실 가보세요
에어컨 소리 안 나오나....
1 1
겸연쩍은 돌콩 15.04.28. 01:30
ㅋㅋㅋㅋ댓글어이없네요 . 에어컨언제트냐고 물어봤다고 공부하는거 의미가없다는둥, 사람이먼저되라는 둥 ㅋㅋㅋ
글쓴님 저도 노트북열람실 가봤는데진짜덥더라구요 특히 4층이요! ㅜㅜ 힘내세요 얼른틀어줬으면 좋겠네요
오늘 더워서 카페갔는데도 틀어줬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