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에어컨 언제부터 트나요??
글쓴이
- 2015.04.26. 18:50
- 1416
주말에 사람 없는데도 후끈하네요
평일되서 사람 많아지면 엄청 더울듯한데..
놋북 4층이요ㅠㅠ
평일되서 사람 많아지면 엄청 더울듯한데..
놋북 4층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2놋열인데 계단올라가서 앉으면 땀나네요
0
0
신선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회화나무
진짜 여름되면 큰일이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씨가 더워진 것 같아요 ㄷㄷ
0
0
운좋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낙우송
오늘부터 갑자기 더워졌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0
0
의연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털진달래
ㅠㅠ가만히있어도 땀이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4월인데 8월엔 어캐하려고 그러심 좀 참으세여
0
0
무좀걸린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생강
다수가 더우면 트는거죠 날짜가 무슨 상관이에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기는 남아돌지 않습니다 참는 법도 배우세요
0
0
무좀걸린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생강
노는것도 아니고 공부하는 도서관인데 괜히 시비거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 낭비 정신을 가지고 공부해봤자 뭐 없을 것 같네요 돼 되 구별도 못하시고 의미가 없는듯
0
0
무좀걸린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생강
제가 보는 시험은 되 돼 구별하는법 안물어보네요ㅎㅎ
준비하시는 시험이 저런거 구별하는건가 보네요^^
열 안날만 하네요
그 쪽도 시비 거는거 봐서는 뭐 없는거 같네요
그 쪽도 띄어쓰기 다 맞는거 아니고 시비거는거 봐서는 뭐 없을거 같네요 시비 걸지 마시고 공부나 합시다
준비하시는 시험이 저런거 구별하는건가 보네요^^
열 안날만 하네요
그 쪽도 시비 거는거 봐서는 뭐 없는거 같네요
그 쪽도 띄어쓰기 다 맞는거 아니고 시비거는거 봐서는 뭐 없을거 같네요 시비 걸지 마시고 공부나 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들부들 하시는 거 귀엽네요 ㅎㅎ 되 돼 구별은 준비하는 시험이랑 상관없이 대한민국 정상적인 성인이라면 기본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거랍니다
^^ 9급 열심히 준비하세용 갓기계!
^^ 9급 열심히 준비하세용 갓기계!
1
2
무좀걸린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생강
지하철 타도 더우면 에어컨 트는 판에ㅋㅋㅋ
사람이 모이면 더운것이고 밀폐되면 당연히 습도 온도 올라가는 것은 당연한데ㅋㅋ에너지 타령. 무식하면 용감하신듯. 쓰라고 만든 에어컨을 더워도 가동 안하는 학교를 탓해야지 무슨.ㅋㅋ
사람이 모이면 더운것이고 밀폐되면 당연히 습도 온도 올라가는 것은 당연한데ㅋㅋ에너지 타령. 무식하면 용감하신듯. 쓰라고 만든 에어컨을 더워도 가동 안하는 학교를 탓해야지 무슨.ㅋㅋ
1
0
납작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세쿼이아
에너지 타령하는게 무식해서 용감한 거?ㄷㄷ 에너지 개념이 없으신 본인을 반성할 생각은 안하시고... 이래서 갓기계!
0
0
초라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기 전에 먼저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2
2
무좀걸린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생강
무좀님말에공감
더우면 댁에서 트시고하세요
더우면 댁에서 트시고하세요
1
0
생생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열람실 가보세요
에어컨 소리 안 나오나....
에어컨 소리 안 나오나....
1
1
멍청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댓글어이없네요 . 에어컨언제트냐고 물어봤다고 공부하는거 의미가없다는둥, 사람이먼저되라는 둥 ㅋㅋㅋ
글쓴님 저도 노트북열람실 가봤는데진짜덥더라구요 특히 4층이요! ㅜㅜ 힘내세요 얼른틀어줬으면 좋겠네요
오늘 더워서 카페갔는데도 틀어줬었어요
글쓴님 저도 노트북열람실 가봤는데진짜덥더라구요 특히 4층이요! ㅜㅜ 힘내세요 얼른틀어줬으면 좋겠네요
오늘 더워서 카페갔는데도 틀어줬었어요
0
0
겸연쩍은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