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강도살인 무기징역수 부산에 잠적했는데
글쓴이
- 2015.04.26. 19:34
- 2498
저요..
온천천에 운동하러가도 될까요???
ㅋㅋㅋㅋㅜㅜ이런 질문 어이없으시죠??
근데 새가슴이라 너무 무서워요 엉엉
영화를 넘 많이 봤나ㅜㅜ
장전 부대역 온천장
이렇게 뛰고 오는데 괜찮을까요 괜찮겠죠
온천천에 운동하러가도 될까요???
ㅋㅋㅋㅋㅜㅜ이런 질문 어이없으시죠??
근데 새가슴이라 너무 무서워요 엉엉
영화를 넘 많이 봤나ㅜㅜ
장전 부대역 온천장
이렇게 뛰고 오는데 괜찮을까요 괜찮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제가 무기징역수인데 탈출 성공했으면 똑같은 짓 안할겁니다...
0
0
착실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화려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뛰시죠
0
0
바보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하면 그냥 범인 잡힐때까지 조심하시는게...
0
0
멋쟁이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그런거 몰라서 뛰고왔는데 ㄷㄷ
0
0
찌질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소리지?
0
0
겸손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부산이었어요? 내일부터 운동하려했는데 짜증 아오... 무기징역이니 더 위험한것같은데 어차피 사형받아도 집행 안하고 무기징역이니 배째라고 또 저지를 수 있을듯...ㅠ
0
0
추운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