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초년차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5.04.26. 22:26
- 1519
학생예비군으로 53사단가게 됐는데 여기가 해운대역 앞에있는 거기 맞나요? 국군통합병원 있는곳요 또 혹시 가져갈 서류같은거나 준비물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준비물이머엿더라....
0
0
초조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운대역이아니라 장산역내려서 택타서 대동상가 뒤쪽 가달라하면대요
0
0
절묘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밀
해운대 지하철 말구 기차역 말하는건데 깜빡했네요 ㅎㅎ 거기면 제가아는 53사단 맞는갑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기차역 뒤에 53 사단 바로있어요ㅋㅋㅋ53사단에서 복무했었습니다
0
0
절묘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사가야되요
0
0
힘좋은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차역 해운대역맞아요 전 여기가훈련소이자 자대에서의 행군코스였는데 또가게되네요
0
0
명랑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자세히 보세요. 입구 2개 있는데 송정 쪽이면 해운대역 말고 한참 돌아가야합니다. 자세히 보고 가세요. 송정쪽이면... 그냥 갈때는 택시 타는게 속편할듯. 요즘 9시 이전에 못 가면 1분이라도 늦으면 끝이에요 조심하세요
0
0
귀여운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