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등등 카메라 질문이요ㅜㅜ

글쓴이
  • 2012.08.22. 10:30
  • 1212
요즘 여행갈때 다들하나씩 있길래 저도 장만해보자 찾아보고있는데요

여기서 글보고 미러리스도 찾아봤는데
최저가는 50이고 최고가는 150이던데
최저가로파는거는 하자가 있는건가요?

그리고 dslr은 어느정도 가격이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한효주디카 산지 2년쯤된것같은데 벌써 이 디카가 부끄러워지다니ㅜㅜ
속상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똥마려운 민들레 12.08.22. 10:38
그 정도 차이라면 내수내지 패키지 구성 차이일 것 같네요^^
재수인지 국내 정품인지 확인하시고 (내수는 국내 수리 불가) 패키지 구성 확인하세용 ㅋㅋ 바디만 있는게 아마 최저가일 테고 기본 번들렌즈 구성, 렌즈 추가에 메모리 용량 등등 구성 차이가 있을거에요^^
0 0
저렴한 상추 12.08.22. 10:44

저도 정확하게 알진 못해서 그냥 제가 아는 것만 말씀드릴께요
잘못되었을수도 있으니까 그대로 받아들이지는 마시구요 ㅋ

최저가로 파는게 하자가 있는지는 모르겠구요;
구성품이 다른 경우는 있어요, 뭘 주고 더 안주고(특히 렌즈)
아니면 그냥 싸게파는 경우도 있구요,
의심스러울 때는 저는 얼마나 팔렸는지랑 상품평이 몇개가 달렸는지를 봅니다 ㅋ
그 갯수랑 Q&A에 올라오는 반품교환글들 갯수를 비교해서
사도 되겠다 싶으면 사고 아니면 안사구요

미러리스랑 DLSR 중에 뭘 살지 고민이 되시면 저는 무조건 미러리스 추천입니다
DSLR은 부피도 크고 무거워서 사실 들고다니기 좀 부담스럽거든요
뽀대용으로 샀다가 중고장터에 많이 내놓는다 해서..
미러가 열고 닫히는 그 맛에 빠지지 않는 이상은
미러리스를 추천합니다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2. 12:11
저렴한 상추
미러리스는 얼마정도 생각하면되나요?ㅎㅎ
0 0
저렴한 상추 12.08.22. 16:35
글쓴이
가격대는 잘 모르겟어요ㅠ
0 0
운좋은 청미래덩굴 12.08.22. 10:47
여행갈 때 사시는거면 미러리스 강추
저 dslr 사고 지금 후회중 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8.22. 12:12
운좋은 청미래덩굴
DSLR이 그렇게 많이 무거운가요? 전안되겠네요그럼ㅜㅜㅋㅋ
0 0
운좋은 청미래덩굴 12.08.22. 14:35
글쓴이
네.. 무거워요 ㅋㅋㅋㅋ
0 0
참혹한 뱀딸기 12.08.22. 11:15
구성 렌즈가 다를거에요.
50만원은 몸 뚱아리(바디만) 있는거 일거고

기본(번들) 렌즈 뭐를 주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더블렌즈킷 하면 한 80~90만원 할거에요.

0 0
방구쟁이 여주 12.08.22. 11:50
dslr 가지고 계신분 중에 사진 공부 조금이라도 하신분 계신가요?
카메라 공부 말고 사진 공부요...
솔직히 이쪽 업계 종사자로써 남들이 카메라 들고 설쳐주는거 고맙긴 합니다만
가끔은 좀 너무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0 0
저렴한 상추 12.08.22. 16:39
방구쟁이 여주
꼭 공부하지 않더라도
DSLR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은 끝까지 들고 있을테고
아닌 사람들은 갈아타겠죠 ㅋ

요즘 보니까 진짜 많이 들고다니긴 하던데
너무 맘상해 하진 마세요 ㅋ
0 0
서운한 리아트리스 12.08.22. 14:09
남의시선을 꼭 확인할 필요가있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