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등등 카메라 질문이요ㅜㅜ
- 2012.08.22. 10:30
- 1212
여기서 글보고 미러리스도 찾아봤는데
최저가는 50이고 최고가는 150이던데
최저가로파는거는 하자가 있는건가요?
그리고 dslr은 어느정도 가격이면 구매가 가능한가요?
한효주디카 산지 2년쯤된것같은데 벌써 이 디카가 부끄러워지다니ㅜㅜ
속상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정확하게 알진 못해서 그냥 제가 아는 것만 말씀드릴께요
잘못되었을수도 있으니까 그대로 받아들이지는 마시구요 ㅋ
최저가로 파는게 하자가 있는지는 모르겠구요;
구성품이 다른 경우는 있어요, 뭘 주고 더 안주고(특히 렌즈)
아니면 그냥 싸게파는 경우도 있구요,
의심스러울 때는 저는 얼마나 팔렸는지랑 상품평이 몇개가 달렸는지를 봅니다 ㅋ
그 갯수랑 Q&A에 올라오는 반품교환글들 갯수를 비교해서
사도 되겠다 싶으면 사고 아니면 안사구요
미러리스랑 DLSR 중에 뭘 살지 고민이 되시면 저는 무조건 미러리스 추천입니다
DSLR은 부피도 크고 무거워서 사실 들고다니기 좀 부담스럽거든요
뽀대용으로 샀다가 중고장터에 많이 내놓는다 해서..
미러가 열고 닫히는 그 맛에 빠지지 않는 이상은
미러리스를 추천합니다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dslr 사고 지금 후회중 ㅎㅎ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만원은 몸 뚱아리(바디만) 있는거 일거고
기본(번들) 렌즈 뭐를 주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더블렌즈킷 하면 한 80~90만원 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메라 공부 말고 사진 공부요...
솔직히 이쪽 업계 종사자로써 남들이 카메라 들고 설쳐주는거 고맙긴 합니다만
가끔은 좀 너무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SLR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은 끝까지 들고 있을테고
아닌 사람들은 갈아타겠죠 ㅋ
요즘 보니까 진짜 많이 들고다니긴 하던데
너무 맘상해 하진 마세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인지 국내 정품인지 확인하시고 (내수는 국내 수리 불가) 패키지 구성 확인하세용 ㅋㅋ 바디만 있는게 아마 최저가일 테고 기본 번들렌즈 구성, 렌즈 추가에 메모리 용량 등등 구성 차이가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