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ㄱㄱㅍ 교수님 수업 ㅠㅠ
글쓴이
- 2015.04.27. 16:27
- 1068
미시경제학 ㄱㄱㅍ 교수님 수업듣는 학생인데요 학우분들 만족도가 어떤지 알고싶습니다
이번 중간고사에 편미분 문제 나왓다는거 듣고 정말 놀랫는데개인적으로 어떠신가요 수업
이번 중간고사에 편미분 문제 나왓다는거 듣고 정말 놀랫는데개인적으로 어떠신가요 수업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 수업이야 경제 워스트3로 악평이 나있으니..
0
0
냉정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호랑버들
다른 워스트2는 누군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근데 저도 편미분이 뭔지 잘 모르거든요.. 7차교육과정 문과라서 고딩때 미적자체도 안배우고 와서 그냥 생기초 미분만 할줄 아는데 그것만 알아도 무리없는 문제였어요... 괜히 오늘 어떤분이 편미분 할줄 모르는데여.라고 해가지고 님께서도 헐 그런문제가 나왔다니! 하실수도 있는데.. 그냥 3번문제가 단순히 MRS(=dx/dy) 구해서 예산선이랑 접하는 점 구해서 균형P,Q구하는거였고... 6번에 2번까지도 그랬고 6-3은 평행이동선까지 구한 다음에 접선찾고 가격효과를 소득효과 대체효과로 나눠서 구체적인 수치를 구하는거였죠. 미시경제학에서 MRS는 거의 기초이자 핵심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시공부를 하고와서 (고학번이기도하구요ㅠ) 흐름을 알긴하는데 사실 교수님 수업이 별로라는 생각은 해요. 이 수업이 경제학과 2학년 전필인가요? 경제학원론만 듣고온 2학년 학생에겐 매우매우 불친절한수업.. 내가 그 2학년이면 정말 답답하겠다.이생각이 들었어요ㅠ 그래서인지 학생들 대부분이 독학으로 공부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교수님이 수업하시는거에 비해서는 잘하시는거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시공부를 하고와서 (고학번이기도하구요ㅠ) 흐름을 알긴하는데 사실 교수님 수업이 별로라는 생각은 해요. 이 수업이 경제학과 2학년 전필인가요? 경제학원론만 듣고온 2학년 학생에겐 매우매우 불친절한수업.. 내가 그 2학년이면 정말 답답하겠다.이생각이 들었어요ㅠ 그래서인지 학생들 대부분이 독학으로 공부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교수님이 수업하시는거에 비해서는 잘하시는거 같았어요.
0
0
키큰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