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사용해보신분?
글쓴이
- 2015.04.27. 17:05
- 1886
제곧내
어떠세요?
사용하신분들 후기좀 부탁드려요
그리고 피부가 어떠신지도.. 지성/건성/복합
어떠세요?
사용하신분들 후기좀 부탁드려요
그리고 피부가 어떠신지도.. 지성/건성/복합
권한이 없습니다.
에스띠로더 비비써봣는데 진짜 촉촉하고 좋아요 저는 복합이요!! 파데는 안써봣지만 ㅠㅠ 에스띠로더꺼 괜찮은거같아여~~
0
0
게으른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지성인데 더블웨어 쿨바닐라 사용해봤거든요 피부가 건조한 느낌으로 표현되더라구요ㅠㅠ 저랑안맞나봐요 트러블은 커버가 잘되던데 좀 두껍게 바른느낌이라서 별로였네요ㅠㅠ 집에 굴러다니고있어요....
0
0
살벌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스터받아보세요
저는 복합성인데 볼만 좀 건성인데
테스터받았을때 촉촉햇는데
좀 지나니 건조하긴햇어요
그리고 유분기 살짝올라오니 피부 엄청 광나고 좋았어요
근데 색이 너무 무겁게 진해서 저는 별로였어요
저는 복합성인데 볼만 좀 건성인데
테스터받았을때 촉촉햇는데
좀 지나니 건조하긴햇어요
그리고 유분기 살짝올라오니 피부 엄청 광나고 좋았어요
근데 색이 너무 무겁게 진해서 저는 별로였어요
0
0
천재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스터받아보세요 백화점가면 잘해주시는데~
저는 민감성에 건조한편인데 기초 충분히 해주고 바르면 괜찮았는데
두껍게 발리는 느낌이나 시간지나면서 건조해지는건 어쩔수없더라구요 ㅠㅠㅠ
저는 민감성에 건조한편인데 기초 충분히 해주고 바르면 괜찮았는데
두껍게 발리는 느낌이나 시간지나면서 건조해지는건 어쩔수없더라구요 ㅠㅠㅠ
0
0
세련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블웨어 말하시는 거라면
커버력이랑 지속력은 대박입니다.
뒤집어 말하면 화장한 티 많이나고 엄청 건조해요ㅎㅎ
짜놓고 30초?정도 두면 표면이 굳는정도?
아주 지성이면 그냥 써도 되는데, 지성이 아니라면
다른제품이랑 섞어쓰는거 추천드려요~
커버력이랑 지속력은 대박입니다.
뒤집어 말하면 화장한 티 많이나고 엄청 건조해요ㅎㅎ
짜놓고 30초?정도 두면 표면이 굳는정도?
아주 지성이면 그냥 써도 되는데, 지성이 아니라면
다른제품이랑 섞어쓰는거 추천드려요~
0
0
멍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블웨어 리뉴얼 되고 나서 전체적으로 색상이 어두워져서 저한테 맞는 호수가 없어서못 써여ㅠㅠ 다 평타 이상은 가는데 색상이 제한있는 게 단점
0
0
멍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트해서 건성은 뜸 내한테는 헤라파데가 촉촉해서 맞았음 케바케인듯
0
0
깔끔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