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맨투맨
글쓴이
- 2015.04.27. 17:34
- 2171
제 눈엔 무난하게 나이키, 아디다스나 스테레오 바이널즈, 소버먼트가 괜찮은 것 같은데
남학우분들 맨투맨 어디꺼 입으시나요?
동생 선물할 건데 군인이라 소통이 빠릿빠릿하게 되질 않아서용...
보통 어떤 브랜드 입는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맨투맨은 기본템에 품질도 큰 차이 없어서 무난한 색으로 고르시면 될 거 같은데요? 참고로 로고가 있다면 작은 걸로..
0
0
초라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사람주나무
저도 로고 큰 건 좀 별로ㅎ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코스테이쁜데좀비싸고 비욘드클로젯도괜찮지않나요ㅋㅋㅋㅋ
0
0
한가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주름조개풀
오 비욘드클로젯도 살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브랜드면 불호인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 그중에하시면될듯
0
0
재미있는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아주까리
그런가요? 다행이네요ㅎㅎㅎ 고맙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폴햄 맨투맨이 이뻐요~~
0
0
거대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