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졸업사진 찍으신분들~ 글쓴이 2015.04.27. 17:53 1196 0 어디어디서 찍으셨나요? 문창이랑 본관에서만 찍었나요? 학과건물에서도 찍는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