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교류 해보신분(국내)ㅠㅠ
글쓴이
- 2015.04.27. 20:52
- 1643
여름방학 때 서울가서 계절학기 들으려는데요.
원스탑 타대교류 들어가서 다 뒤져보고있긴한데 제가 찾는 정보가 없는 것 같아서요ㅠㅠ
예를 들어 성균관대 학생지원시스템 같은 곳은 로그인을 못하니까 수강편람을 볼 수도 없고,
다른 학교 홈페이지에 타대교류 누르면 그 학교 학생이 다른 학교로 가는 교환학생 그런거만 뜨고ㅠㅠ
언제, 어떤 과목을 신청할 수 있는지는 학과사무실에 물어봐야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계절말씀하시는거라면 오늘이 마감이에요.
0
0
천재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코스모스
모든 학교가 다 그런가요?? 그런건 어디나와있는건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모든학교가 오늘까진건모르겠네요ㅠ 제가다닐학교는 오늘까진지라... 학생지원시스템들어가셔서 타대교류 가신다음에 다니실 학교명클릭하면 첨부파일이 있어요 수학안내문이라고... 그거참고하시면되요!
0
0
천재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코스모스
오늘까지면 부경대, 경북대 중이신가요?
제가 갈려는 학교 수학안내문은 전부 1학기 정규학기 안내하는 것 뿐이라 그랬어요ㅠㅠ
혹시..수강할 강의는 어떻게 보셨나요??
제가 갈려는 학교 수학안내문은 전부 1학기 정규학기 안내하는 것 뿐이라 그랬어요ㅠㅠ
혹시..수강할 강의는 어떻게 보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ㅎ 음..저는 수학안내문에 계절열람강의 목록 인터넷주소로가르쳐주더라구요 그거보고 정했어요. 만약 안나와있으면 과사문의하는게 젤빠를것같네요ㅎ
0
0
천재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코스모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학교 계절학기 수강편람은 아직 확정 안 됐을 수도 있어요...
우리학교만 봐도 아직 계절학기 수강편람 다 안 나왔잖아요~
우리학교만 봐도 아직 계절학기 수강편람 다 안 나왔잖아요~
0
0
이상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